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다음의 업체 목록에서 관심 있는 업체를 찾아보세요.

범고래

범고래 또는 살인고래는 흑백의 강렬한 대비를 이루고 있어, 언뜻 돌고래나 쥐돌고래로 착각하기 쉽기 때문에 자세히 관찰해야 합니다. 식인고래들은 호시탐탐 먹이를 노리며 제아무리 육중한 해양동물도 거뜬히 포획해서 잡아먹습니다. 프린스 윌리엄스 해협에서 발견된 식인고래의 뱃속에는 잔점박이물범, 쥐돌고래, 스텔라 바다사자가 각각 한 마리씩 들어있을 정도였습니다. 또한 강가에서는 수달, 오징어, 새들을, 해안에서는 바다표범, 바다사자를 포식합니다. 회색고래 및 혹등고래 등의 거대한 포유류를 낚아챌 때는 여러 각도에서 수십 마리가 집중 공격을 합니다. 따라서 살인고래는 인간 외에는 천적이 없습니다. 범고래는 무리를 지어 다니는 것이 일반적이나, 가끔 한 마리씩 무리를 이탈하는 경우가 있어 과학자들의 의문을 증폭시킵니다. 이렇게 이탈한 놈들은 무리에 속했을 때보다 공격적 성향이 더욱 심해집니다. 해양 생명체들에게는 지극히 위협적인 존재이지만 아직까지 인간을 잡아먹은 예는 극히 드뭅니다.

분포 지역

살인고래는 내수로 지역과 알류샨 열도를 지나 북쪽의 축치/보포트 해에 이르는 알래스카 내륙 해역에서 주로 발견됩니다.

출현 시기

살인고래 무리는 얼음이 녹는 봄철에 베링 해협을 따라 북쪽으로 이동하고, 얼음이 얼기 시작하는 가을에 보포트 및 축치 지역을 떠납니다.


Standard Banner Juneau, Alaska Visit Anchorage 2014 Korea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Visit Anchorage
Save on your Alaska adventure. Visit Anchorage.net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