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다음의 업체 목록에서 관심 있는 업체를 찾아보세요.

사향소

사향소는 긴 털이 뿔과 얼굴을 덮고도 남아 땅까지 늘어져 있어 마치 선사시대 동물을 연상케 합니다. 단순히 그렇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사향소의 조상은 9만~20만년 전 북미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향소의 털 키비웃(qiviut)은 부드럽기가 캐시미어를 능가합니다. 사향소(약 150마리)는 알래스카의 격리된 환경에 서식하며 최상의 털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원주민 마을의 여성들은 키비웃을 직조해 포근하고 보드랍고 방수가 잘 되는 스카프, 모자, 수공예품을 만들어냅니다. 마을마다 독특한 문양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앵커리지의 우밍막 조합에서는 소형 매장을 열어 키비웃 니트 제품을 판매합니다. 아울러 알래스카 전역에서 키비웃 판매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분포 지역

알래스카에는 서식하는 약 2,200마리의 사향소는 특정 지역에서만 발견됩니다. 누니박 섬에 500마리, 넬슨 섬에 220마리, 북부 지역에 630마리, 시워드 반도에 700마리, 유콘-쿠스코큄 삼각주에 150마리가 삽니다. 여름에는 이끼와 풀을 뜯으러 계곡 상류로 올라가고, 겨울에는 폭설을 피하기 위해 저지대로 내려옵니다.

출현 시기

사향소는 위와 같은 특정 지역에 일년 내내 모습을 드러냅니다. 주로 떼를 지어 몰려 다니며, 길고 풍성한 털은 차가운 바람과 눈보라를 견뎌내는데 도움이 됩니다.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Cruises.com
14 Day Double Denali Holland America Cruisetour from $2099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