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다음의 업체 목록에서 관심 있는 업체를 찾아보세요.

아비새

“야생의 정령”으로 불리는 아비새는 현존하는 5종 모두가 알래스카에 분포합니다. 알래스카의 우수한 수질환경을 나타내는 지표인 만큼 알래스카의 자연과 공동 운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비새는 기괴한 울음소리로 유명합니다. 노란 부리종과 일반종들은 여름만 되면 마치 요들송이나 정신 이상자의 웃음을 연상시키는 소리를 질러댑니다. “아비새처럼 미친”이라는 표현도 바로 이 웃음 소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특히 교미 기간에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울어대는 반면, 겨울에는 쥐 죽은 듯 조용히 지냅니다. 대부분 물에서 생활하는데, 수심 73m까지 들어가며, 물고기를 잡기 위해 더 깊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어류 외에도 수중식물, 곤충, 연체동물, 개구리 등을 섭취합니다. 공중으로 날아 오르려면 402m의 도움닫기가 필요하지만 한번 날기 시작하면 시속 96km/h의 강력한 추진력을 발휘합니다.

분포 지역

여름철에 일반 아비새는 알래스카주 전역의 호수로 몰려들고, 노란 부리를 가진 변종은 최북단 지역과 서부 알래스카 툰드라 지대에 보금자리를 마련합니다. 겨울로 접어들면 일반종이 알류샨 열도 남쪽에서 멕시코 바하 캘리포니아에 이르는 남쪽 해안에 서식하는 것과 달리, 노란 부리 변종은 사우스센트럴과 내수로 지역 해안에 모여 삽니다. 붉은목 아비새는 알래스카 전역의 해안가 연못과 습지에서 새끼를 낳은 후 알류샨 열도에서 바하에 이르는 태평양 해안에서 겨울을 납니다.

출현 시기

아비새는 종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알래스카에서 일년 내내 발견됩니다.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 Fishing Lodge-Soldotna B&B
River Sea and Air Package; 5% discount off below prices; May, June and September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