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페리호 패키지 투어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으로 생애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우아하고 여유로운 정취를 자아내는 크루즈 여행은 알래스카를 처음 찾는 방문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 형태입니다. 쾌적한 시설과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짐을 여러 번 풀고 싸거나, 무거운 가방을 힘겹게 옮길 필요 없이 한 곳에 묵으면서 많은 도시와 국립공원을 두루 둘러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알래스카 크루즈는 대개 일주일 코스 여정이 무난합니다. 시애틀이나 밴쿠버에서 출발해 알래스카 사우스센트럴 지역의 위티어 또는 시워드 항구를 찾아가는 여정입니다. 항구에 내려 기차를 타고 북쪽의 앵커리지까지 이동하며 여행을 즐긴 다음, 앵커리지에서 육상 투어를 하거나 항공편으로 귀국하면 됩니다. 반대로 알래스카에서 출발하여 밴쿠버나 시애틀에 도착하는 여정도 가능합니다.

항구 도시에 닿으면 철도 여행, 짚라인 투어, 야생동물 구경, 스포츠 피싱 등 무궁무진한 투어 옵션을 즐길 기회가 주어집니다. 글레이셔 베이 국립공원, 프린스 윌리엄스 해협 등의 해상 낙원을 경유하는 크루즈 선도 많습니다. 빙하에서 분리된 빙산들이 대양으로 흘러 들어가는 장관을 감상해보세요.

기능 활동

낚시

세계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낚시 지역인 알래스카에서는 모든 종류의 낚시(플라이낚시, 바다낚시, 민물낚시, 얼음낚시)가 가능합니다. 도로를 운전하다 차를 세우고 강물에 낚싯줄을 던지기만 하면 될 정도로 사방에 낚시터가 널려 있습니다. 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