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뱅크스 최고의 축제들과 겨울 이벤트와 함께 북극권 오로라 관찰을 결합한 코스

1일차 – 페어뱅크스

2월말부터 3월까지 세계 각지의 조각가들을 불러들이는 세계 얼음예술 챔피언십이 열리는 얼음 조각 공원을 천천히 둘러봅니다. 안락한 통나무 방갈로 B&B나 소박한 산장에 여장을 풉니다.

2일차 – 체나 핫 스프링즈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체나 리버 주립 레크레이션장을 가로질러 체나 핫 스프링즈 리조트에 도착합니다. 이곳에서 1,000톤의 얼음을 깎아 만든 오로라 아이스 박물관을 방문해 보십시오. 야외 지열온천풀에 몸을 담그고 눈은 하늘을 보며 오로라를 관찰해 보십시오.

3일차 – 페어뱅크스

페어뱅크스로 돌아와 지역 예술과 문화를 즐깁니다. 매년 2월 말 알래스카 대학교 페어뱅크스 캠퍼스에서 열리는 연례 원주민 예술 페스티벌은 주 전역 알래스카 원주민들의 예술과 공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역시 캠퍼스에 위치한 북부 박물관에는 알래스카 최고의 컬렉션 중 하나로 자연사 공예품과 함께 현재와 고전의 알래스카 미술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4일차 – 페어뱅크스-콜드풋

현지 투어 업체를 통해 북극권 내에 위치한 작은 마을 콜드풋으로 2박 3일의 모험을 떠나봅시다. 북으로 날아가는 도중에 북극권 경계선과 유콘 강을 가로지르게 됩니다.

5일차 – 콜드풋

단단히 준비를 마친 후 개썰매 가이드 투어를 통해 북극권 지역의 환상적인 겨울 풍경을 감상해 보십시오. 북극여우, 눈덧신토끼, 카리부(북미 순록) 등 야생동물들이 없는지 주위를 잘 살피십시오. 저녁부터 밤 늦도록 광활한 북극 하늘을 밝히는 오로라를 마음껏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6일차 – 콜드풋-페어뱅크스

미국 최북단 고속도로인 달튼 하이웨이를 타고 페어뱅크스로 돌아옵니다. 오는 길에는 유명한 트랜스-알래스카 송유관을 보고 얼어붙은 유콘 강을 건너게 됩니다. 남으로 내려오며 북극권 경계선을 통과할 때 잠시 멈춰서 기념 사진을 찍어도 좋습니다.

7일차 – 페어뱅크스

여정의 마무리로는 3월말 페어뱅크스 시내에서 열리는 개썰매 전력질주 대회인 오픈 노스 아메리카 개썰매 챔피언십을 즐기거나 현지 개썰매꾼을 찾아 사육장 투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현지인과 원주민 공예가의 작품을 선보이는 갤러리를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몸을 좀 풀고 싶으시다고요? 페어뱅크스에는 조명을 갖추고 잘 정비된 노르딕 스키 트레일이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2일 추가 여정: 드날리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

페어뱅크스에서 렌트카를 빌려 120마일 남쪽에 위치한 드날리 국립공원으로 갑니다. 이 겨울 공원의 관광 안내소를 찾아 야생동물 탐사 정보를 얻고 스노슈즈(눈덧신)를 빌립니다. 겨울철에는 날씨에 따라 다르지만 거의 모든 주말마다 관리원이 안내하는 스노슈즈 산책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밤은 공원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인 힐리에서 보낼 수 있게 준비합니다. 다음 날 아침 페어뱅크스로 다시 돌와옵니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analyze traffic and customize content on this site.
By clicking OK and using this website you are agreeing to our privacy policy regarding the use of cookies.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