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뱅크스는 알래스카 원주민의 문화유산을 기념하고 고유한 지역 행사 및 박물관을 운영하여 과거와 현재의 알래스카 원주민의 삶을 엿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역사와 문화 애호가들은 알래스카 원주민의 역사와 인생을 탐험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기회로 가득 찬 이 “골든 하트 시티”를 4일간 방문합니다.

1일째 페어뱅크스
앵커리지에서 북쪽으로 페어뱅크스 국제공항으로 비행하거나 경치 좋은 알래스카 철도를 탑니다(차를 렌트하여 운전할 수도 있습니다). 원주민 문화와 전통을 해석하는 모리스 톰슨 문화 및 방문자 센터(Morris Thompson Cultural and Visitors Center)와 실물 크기의 디오라마를 탐험해보십시오. 센터는 또한 알래스카 원주민 스토리텔링, 음악 및 댄스를 제공합니다. Elder 홀에서의 경험을 마무리합니다. 여기에서 애서배스카족 문화를 배울 수 있으며, 역사적이고 현대적인 예술과 도구를 볼 수 있고, 전통적인 애서배스카족 의상을 입고 가족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2일째 페어뱅크스
페어뱅크스는 주 북부 지역의 관문입니다. 몇몇 투어 운영자는 북극권을 가로 지르는 북쪽 여행과 알래스카 원주민 마을의 정류장이 있는 브룩스 레인지로 가는 비행 관광을 제공합니다. 북극 국립 야생 동물 보호소, 북극 국립 공원 및 보존 게이트, 배로우(Barrow), 포트 유콘(Fort Yukon), 아낙트북 패스(Anaktuvuk Pass), 콜드풋(Coldfoot) 및 베틀즈(Bettles) 등의 여러 마을 및 알래스카 원주민 마을을 향해 비행기에 탑승하십시오. Dalton Highway 또는 “Ice Road Truckers”라는 TV 쇼 덕분에 유명해진 “Haul Road”를 통해 북쪽으로 북극해까지 여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렌터카 회사가 비포장 Dalton Highway에서 차량을 운전하는 것을 금지하지만 페어뱅크스에 있는 여행사가 대신 운전해드릴 수 있습니다. 북극 툰드라를 탐험하면서 순록, 곰 및 다른 야생 동물을 관찰하십시오.

알래스카 원주민 문화 탐험

3일째 주변 지역의 비행 관광
시골 지역 사회에 우편물을 배달할 때 사용되는 진정한 “수풀 비행기”를 통해 알래스카의 시골 생활을 경험하십시오. 몇몇 여행사는 방문객에게 비행기로 이 지역사회로 이동하여 정해진 루트를 따라 소포와 물품 및 우편물을 배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페어뱅크스 당일 투어는 몇 시간에서 종일 여행까지 다양합니다. 페어뱅크스로 돌아오면 알래스카 대학교 원주민 박물관을 방문하여 알래스카 원주민 유산을 포함한 알래스카 역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4일째 페어뱅크스
매년 여름 페어뱅크스는 알래스카의 토착 문화와 전통을 가장 성대하게 축하하는 곳입니다. 세계 에스키모 인디언 올림픽은 1961년에 시작되었으며, 며칠 동안 전통적인 알래스카 원주민 경기 대회 및 춤을 진행합니다. 방문 일정에 맞추어 알래스카, 태평양 북서부 및 캐나다에서 가장 터프한 운동 선수들을 관찰하면서 하루를 보내십시오. 15개 이상의 이벤트 카테고리에는 귀 당기기, 너클 홉, 기름칠한 기둥 오르기 및 유명한 담요 던지기와 같은 독특한 경연 대회 등에서 운동 선수의 힘과 민첩성을 테스트합니다. 산책할 준비가 되면 근처의 파이오니어 파크 장관을 감상하십시오. “알래스카 유일의 역사적인 테마파크”라고 불리는 44에이커 규모의 파이오니어 파크는 페어뱅크스의 역사를 여러 박물관, 쇼핑, 식사 및 활동으로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