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시애틀 – 케치칸

그라비나 섬에 위치한 케치칸 국제공항에 도착하여 케치칸 도심으로 이동합니다. 렌터카, 셔틀 버스, 케치칸 행 페리, 수상 택시를 이용하세요. 택시 및 호텔 셔틀도 운행됩니다.

도보용 관광지도를 들고 크릭 거리, 통개스 역사박물관, 남동 알래스카 디스커버리 센터, 알래스카 럼버잭 쇼 등 유서 싶은 도심 명소를 둘러 보세요. 진귀한 상점과 아트 갤러리가 즐비한 케치칸 도심은 관광객을 위한 쇼핑 명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토템 헤리티지 센터, 디어 산 연어부화장, 독수리 센터, 색스먼 원주민 마을, 토템 바이트 주립공원 등 유명한 원주민 문화 시설도 둘러 보세요.

2일차 케치칸

숨막힐 듯 웅장한 미스티 피오르드 국립기념물로 크루즈/비행 관광을 떠납니다. 230만 에이커에 달하는 대지가 빙하의 침식작용으로 만들어진 피오르드는 해발 3,000피트까지 솟아 있습니다. 야생동물과 해양 포유류를 만나보세요

물 좋은 곳에서 스포츠피싱을 즐기세요. 반나절/당일, 연어/광어, 가이드 동반/개별, 물가 낚시/보트 낚시 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민물 낚시의 경우, 호수와 강 중에 택할 수 있습니다. 현지 생선 가공업체에서 생선 세척, 포장 및 훈제 가공을 도와드립니다.

여행지 하나

3일차 케치칸에서 시트카 또는 주노

오전에 즐길 야외활동으로는 가이드 동반 카약 타기, 케치칸 전경을 볼 수 있는 디어산 등반, 워드호 레크레이션장 산책을 추천합니다. 오후에는 시트카 또는 주노행 비행기를 타보시기 바랍니다.

4일차

시트카 또는 주노에서 하루를 보냅니다.

5일차

항공편 및 알래스카 마린 하이웨이 페리호를 타고 시트카 또는 주노에서 출발합니다.

시트카

셸던 잭슨 박물관에서 경이로운 알래스카 원주민 공예품을 감상하세요. 알래스카 맹급류 복원 센터에서는 야생동물을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습니다. 도심에서 6 마일 떨어진 고래 공원에는 혹등 고래가 자주 출몰합니다.

주노

알래스카 주립박물관과 주노 더글라스 박물관을 방문해 알래스카 주도의 문화역사에 대한 상식을 더해보세요. 해발1800피트의 로버츠 산으로 가는 트램을 타면 주노 일대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1,500 평방마일 규모의 주노 빙원에는 총 38개 빙하가 있는데, 그 중 하나인 멘델홀 빙하는 놓치면 후회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여행지 둘

3일차

페리호나 항공편으로 랭겔에 도착합니다. 제트 보트를 타고 스티킨 강을 신나게 달리거나 크루즈에서 느긋하게 하루를 보내세요. 원시 암석화가 환상적인 페트로글리프 해변은 썰물 때 구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4일차

랭겔에서 1박을 하고 알래스카 항공 또는 알래스카 마린 하이웨이 페리호를 타고 케치칸으로 돌아옵니다.

여행지 3

랭겔에서 1박을 하고 알래스카 항공이나 알래스카 마린 하이웨이 페리호를 타고 케치칸으로 돌아옵니다. 알래스카 마린 하이웨이는 워싱턴 주 벨링햄과 케치칸 구간을 정기 운행하며 소요 시간은 하루 정도입니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analyze traffic and customize content on this site.
By clicking OK and using this website you are agreeing to our privacy policy regarding the use of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