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스노 투어
사우스센트럴 스노 투어
cross country skiing

앵커리지, 파머, 발데즈

알래스카 최고의 겨울 축제인 앵커리지 퍼 랑데뷰와 알래스카 눈의 수도 발데즈에서 야외 레크레이션을 함께 즐기는 여정입니다.

1일차 – 앵커리지

시간을 잘 맞춰 2월 마지막 주에 열리는 앵커리지에서 가장 흥겨운 겨울 축제, 앵커리지 퍼 랑데뷰에 참가해 보세요. 첫날에는 알래스카 원주민 미술품 마켓 겸 카니발 라이드와 게임이 펼쳐지는 퍼 론디에서 눈 조각 등 다앙한 이벤트를 즐겨 보세요. 첫 주말에는 앵커리지 시내에서 출발해 끝나는 세계 챔피언십 개썰매 경주가 열립니다.

2일차 – 앵커리지-파머

북쪽으로 40마일 정도 차를 달려 맷-수 밸리 도착하면 해처 패스에서 아름다운 경치와 레크레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때 금광으로 부흥하던 이 고장은 이제 썰매타기, 스노슈잉, 스키타기, 스노모빌링으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돌아오는 길에는 옛 뉴딜 시대 농촌으로 흥미로운 역사를 자랑하는 파머에서 간단히 요기를 해도 좋습니다. 또는 와실라에 들러 아이디타로드 트레일 개썰매 경주 본부를 둘러본 후 앵커리지로 돌아갑니다.

3일차 – 발데즈

매해 300인치도 넘는 눈으로 뒤덮이는 진정한 겨울의 도시 발데즈로 날아갑니다. 발데즈 박물관과 사료 보관소에서는 알래스카 원주민이 처음 거주하기 시작해서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발데즈, 코퍼 리버 밸리, 프린스 윌리엄 만의 역사를 보여주는 전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4일차 – 발데즈

주위를 에워싼 연안 산악 지대로 나와 가이드와 함께 그 유명한 발데즈 설원에서 스노모빌을 즐기며 하루를 보냅니다. 드넓은 야생에서 활기찬 하루를 보낸 후에는 발데즈의 레스토랑에서 현지산 연어나 핼리벗 요리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5일차 – 앵커리지

다시 앵커리지로 날아와 이곳의 박물관을 둘러보고 쇼핑도 즐깁니다. 저녁에는 시내에 나가 라이브 음악과 현지 맥주를 즐기며 분위기에 젖어 보십시오.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 Fishing Lodge-Soldotna B&B
River Sea and Air Package; 5% discount off below prices; May, June and September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