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문화 체험
문화 체험

1일차 앵커리지

앵커리지 박물관에서 세계 최정상의 알래스카 미술을 감상합니다. 박물관 내 뮤즈 카페에서 특별한 점심을 즐겨보세요. 무료 전차를 타고 울루 공장에 가면 신나는 울루(Ulu) 나이프 시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하는 알래스카 원주민 센터에서 자자손손 계승된 알래스카 문화 유산을 체험하는 재미도 빼놓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이드 안내를 받아 원주민 마을을 방문하면, 전통 춤 공연, 원주민 공예가의 작품 관람에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앵커리지 일대의 근사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2일차 앵커리지

그웬니의 올드 알래스카 레스토랑에서 든든한 아침을 챙기세요. 덤으로 앵커리지 공예품과 빈티지 사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진 공원에 들러 인류 역사상 두 번째로 큰 지진으로 알려진 1964년 앵커지리 지진(리히터 9.2)에 대해 살펴 볼 수도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바쁜 수상 비행기 기지인 후드호와 알래스카 항공역사 박물관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유서 깊은 시청 건물까지 산책을 즐긴 다음, 우밍막 조합 퀴빗 수공예점을 찾아보세요. 포근하고 보들보들하면서도 가벼운 사향소 모직 제품을 입어볼 수 있습니다. 북쪽에 위치한 에클루트나 역사 공원에서 앵커리지 일대에서 가장 오래된 거주지, 아사바스칸 마을을 여행하는 재미도 빠트릴 수 없습니다. 화려한 색채로 단장한 원주민 전통가옥과 1830년에 지어진 세인트 니콜라스 러시아 정교회가 발길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에클루트나 원주민 마을 체험과 아사바스칸 문화 투어도 적극 추천합니다! 앵커리지 도심의 레스토랑에서 멋진 저녁 시간을 보내십시오.

3일차 시워드

알래스카 철도 또는 시워드 하이웨이를 타고 국립 경관 도로 남쪽으로 달리면 해안도시 시워드에 도착합니다. 색다른 정취의 시워드 항구를 보고 싶다면 유람선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알래스카 해양동물 센터를 방문한 다음, 아이디타로드 챔피언 개썰매를 타고 눈부신 설원을 달려보세요. 헬리콥터로 빙산 꼭대기까지 가볼 수도 있습니다. 엑싯 빙하와 하딩 빙원에서 즐기는 하이킹을 비롯해 갤러리, 박물관, 기념관 투어도 놓치지 마세요.

4일차 케나이 피오르드 국립공원

시워드에서 출발, 케나이 피오르드 국립 공원의 당일 크루즈 여행을 해 보세요. 깜짝 놀랄 정도의 근거리에서 직접 볼 수 있는 야생 동물로는 해달, 바다오리, 바다사자, 세발가락갈매기, 혹등 고래, 범고래, 점박이 바다표범 등이 있답니다. 빙하가 바다 속에서 거대한 얼음 덩어리로 분리되는 장관을 목격해 보세요.

5일차 쿠퍼 랜딩 & 케나이

차를 몰고 북쪽으로 한 시간을 달리면 추카치산맥에 자리 잡은 이색적인 마을, 쿠퍼 랜딩에 도착합니다. 500년 역사를 지닌 고고학 유적지와 다날리아나 아사바스칸족의 전통과 문화를 간직한 크벡 유적지를 찾아보세요. 서쪽으로 한 시간을 더 달리면, 케나이 방문객 & 문화 센터에 도착합니다. 예술 작품, 알래스카 홍보 영상,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알래스카 원주민과 러시아 이주민 정착 역사 및 석유 산업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케나이 구 시가지를 도보로 여행하면서 ‘성모 마리아 승천 러시아 정교회(Holy Assumption of Virgin Mary Russian Orthodox Church)’를 둘러보세요. 미국 국가 유적지로 지정된, 알래스카에서 가장 오래된 러시아 정교회입니다. 문화위락지구로 조성된 케나이 랜딩에는 20세기 초부터 생겨난 통조림 공장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습니다.

6일차 니닐치크 & 호머

스털링 하이웨이를 타고 남쪽으로 내려가면 러시아인의 정착지 니닐치크에 도착합니다. 케나이 최고의 관광명소인 그리스도 러시아 정교회(Our Lord Russian Orthodox Church)에 들려 보세요. 남쪽의 호머 방향으로 가다 보면 카체막 베이, 케나이 산맥, 빙하를 비롯해 그 유명한 호머 스핏(Homer Spit)이 눈을 황홀하게 합니다. 프랫 박물관에서는 미술 작품, 자연사, 원주민 문화, 이주장려정책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섬과 해양 방문객 센터와 유명한 솔티 도그 살롱를 방문한 후, 부두 산책로 투어를 즐긴 후 아트 갤러리를 둘러보세요.

7일차 어크로스 더 베이

수상 택시로 만을 지나 카체막 베이 주립공원(Kachemak Bay State Park)에 도착하면, 하이킹 코스(40마일구간)과 산맥, 빙하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가이드와 함께 카약 및 도보 여행을 떠나면, 울창한 해안 산림과 조수 웅덩이에서 다양한 수중 동식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해안에 위치한 개인 방갈로에서 여장을 풀거나 알래스카 원주민의 해안정착지인 할리벗 코브 및 셀도비아를 탐방합니다.

8일차 호머 – 앵커리지

비행기나 자동차로 앵커리지에 돌아옵니다. 자동차로 돌아 오는 경우, 포티지 근처에서 야생동물의 낙원인 알래스카 야생동물 보호 센터에 들러보세요. 턴어게인 암(Turnagain Arm)을 중심으로 왼편 바닷가에서는 북해산 흰 돌고래를, 오른편 절벽에서는 산악 염소와 양을 볼 수 있습니다.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Juneau, Alaska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Cruises.com
14 Day Double Denali Holland America Cruisetour from $2099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