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알래스카 전역 투어
알래스카 전역 투어

앵커리지, 알래스카 철도, 드날리 국립공원, 페어뱅크스, 북부 지역, 델타 정션, 쿠퍼 밸리, 발데즈

1일차 앵커리지

알래스카 최대의 도시, 앵커리지에서 알래스카의 풍요로운 문화 유산을 체험해봅니다. 알래스카 원주민센터, 래스뮤슨 센터의 앵커리지 박물관, 알래스카 항공역사 박물관에서 알래스카를 둘러본 후, 도심 번화가로 발길을 옮기세요.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고급 식당 및 쇼핑 거리는 여행의 즐거움을 높여드릴 것입니다. 알래스카 철도를 타고 당일 여행을 떠나면 천연의 빙산에서 래프팅을 타는 듯한 경험도 해볼 수 있답니다.

2일차 앵커리지 – 드날리

앵커리지에서 알래스카 철도를 타고 8시간을 여행하면 드날리 국립공원에 도착합니다. 기차 전망대에서 알래스카의 장관을 만끽하세요. 드날리에 도착해 래프팅, 승마, 하이킹, 디너쇼를 즐긴 다음, 경비행기를 타고 국립공원 한복판에 있는 방갈로로 향합니다. 호텔, 롯지, 방갈로나 B&B(숙소와 조식 제공)에서 1박.

3일차 드날리 국립공원

가이드 안내를 받아 드날리 국립공원 투어를 합니다. 아름다운 산맥과 강, 호수, 빙하 사이로 곰, 순록, 늑대, 마르모트, 들꿩 등 신기한 야생 동물이 반갑게 인사를 건넵니다. 북쪽으로 이동하며 페어뱅크스에서 1박.

4일차 페어뱅크스

증기선을 타고 크루즈 여행을 떠납니다. 개 썰매 시연과 산악정찰용 경비행기의 공중 곡예쇼를 보고 아사바스칸 인디언 마을에서 원주민 문화를 접한 후, 금광 투어에 참여해 직접 금을 채취해 보세요. 시내로 돌아오는 길, 알래스카 송유관 방문객센터에 들러봅니다. 알래스카 주 10대 명소로 꼽히는 알래스카주립대학 북부 박물관도 가볼 만합니다. 알래스카의 골드러시 역사와 화려한 오로라를 비롯해 다양한 인종에 대해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5일차 북부 지역

아침 일찍 알래스카 북극 탐험을 시작합니다. 유명한 달톤 고속도로 투어를 안내하는 여행사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거대한 유콘강을 가로지르는 달톤 고속도로는 북극해로 가는 미국 유일의 고속도로입니다. 위풍당당한 브룩스 산맥의 장관을 바라보거나 북극 툰드라를 탐사하고 순록 및 곰들을 만나보세요. 환상적인 체험을 마친 뒤 북극권 탐험 인증서를 받고 페어뱅크스로 돌아옵니다.

6일차 델타 정션쿠퍼 밸리

리처드슨 하이웨이를 따라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주변 경치를 감상합니다. 전세계 어린이들이 산타클로스에게 편지를 보내는 산타클로스 하우스를 비롯해 리카의 로드하우스를 방문합니다. 특히 리처드슨 하이웨이와 알래스카 송유관이 만나는 타나나강 유역은 빅 델타 주립역사공원의 하이라이트로서, 델타 정션 북쪽으로 9마일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적지 관광과 맛있는 식사, 최고급 모피 쇼핑을 즐기세요. 쿠퍼 강 밸리에 도착하면, 방갈로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가이드 동반 낚시 여행을 떠나세요.

7일차 발데즈

리처드슨 고속도로를 타고 남쪽으로 가는 길에 해안 도시, 발데즈에 여장을 풉니다. 워싱턴 빙하도 가볼 만 합니다. 우람한 산맥으로 둘러싸여 “작은 스위스”로 알려진 발데즈는 프린스 윌리엄 사운드의 관문이기도 합니다. 북미에서 두 번째로 큰 조수빙하인 컬럼비아 빙하로 당일 보트관광을 해보세요. 반나절 또는 하루 일정으로 낚시 관광을 해도 좋습니다. 장엄한 폭포를 거느린 키스톤 캐년에서 가이드 동반 래프팅 여행을 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아울러 골드러시 시대와 1964년 알래스카 지진의 역사를 소개하는 박물관도 있습니다. B&B(숙박과 조식 제공) 또는 호텔에서 1박

8일차 앵커리지

비행기 또는 알래스카 마린 하이웨이 페리호를 타고 발데즈를 출발, 위티어를 경유하여 앵커리지로 복귀합니다.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Visit Anchorage
Save on your Alaska adventure. Visit Anchorage.net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