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케나이 반도와 코디악
케나이 반도와 코디악

5일간의 자동차 및 페리 여행을 통해 육지와 바다로 사우스센트럴 알래스카와 남서부 알래스카를 경험해 보세요.

1일차 –앵커리지에서수어드

까지 앵커리지에서부터 남쪽으로 120마일 거리의 수어드까지 여행을 시작합니다. 이 여정에서는 턴어게인 암이라는 환상적인 해안선을 지나가게 됩니다. 가는 길에는 쉼터에 자주 들러 사진을 찍고 감탄이 절로 나오는 절경을 충분히 감상하세요. 수어드에 도착해서는 하루를 선택하여 유람선을 타고 케나이 피오르드 국립공원을 둘러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공원은 야생동물을 관찰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혹등고래, 범고래, 해달, 바다사자를 비롯해 십여 종의 바닷새는 물론이고 빙하가 바다로 분리되어 떠다니는 장관을 목격하실 수 있습니다. 수어드로 돌아와, 알래스카 바다생물 센터에서 동물들을 구경하거나 엑시트 글래시어 주변을 등반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깁니다.

2일차 – 호머

다음 날 다시 길을 떠나 서쪽의 호머로 향합니다. 다채로운 예술가들의 도시 호머에서는 멋진 갤러리와 맛있는 음식, 알래스카 최고의 핼리벗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는 카체크막 만으로 깊이 뻗은 4.5마일 길이의 길입니다. 그 끝에는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십여 개의 상점이 판자로를 따라 모여 있습니다. 코디악으로 향하는 알래스카 마린 하이웨이 페리에 차를 실을 수 있는 곳도 바로 이곳입니다. 페리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다음 날 아침 코디악에 내리게 됩니다.

3일차 – 코디악

Kenai Peninsula and Kodiak map코디악은 1700년대 후반 러시아 탐험가들이 알래스카에 처음으로 정착한 장소 가운데 하나로 이후 러시아의 알래스카 수도가 되었습니다. 그 역사와 지역 문화에 끼친 영향이 바라노프 박물관에 고스란히 남아 있으며, 이 박물관은 우연찮게도 알래스카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인 옛 러시안 아메리칸 컴퍼니 상점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토착 문화를 살펴보려면 미술과 공예품으로 7,500년 알루티크 문화를 해석하고 있는 알루티크 박물관과 고고학 보관소를 들러 보십시오.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해안을 따라 자리한 가문비나무숲 한가운데 2차대전 연안방어시설 유적이 남아 있는 포트 애버크롬비 주립 역사 공원을 방문하는 것으로 역사 기행은 마무리됩니다.

4일차 – 코디악과 카트마이 국립공원

코디악 하면 대부분은 이 섬과 인근 연안 지역에 서식하는 그 유명한 연안불곰을 떠올립니다. 알래스카에서 코디악과 비행기로 멀지 않은 카트마이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만큼 야생곰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지역은 없을 것입니다. 현지의 몇몇 비행관광 업체에서 전문 가이드와 함께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 곰과 새끼들이 연어를 잡고 강둑에서 노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쉽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드세요. 저녁에는 호머로 돌아가는 페리에 승선해 하룻밤을 보냅니다.

5일차 –케나이 와 앵커리지

호머에 도착하면 현지 베이커리에서 아침을 먹은 후 케나이/솔도트나까지 90마일을 달립니다. 앵커리지로 돌아가는 길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케나이 강에서 홍연어를 잡고 그 자리에서 바로 냉동시켜 집으로 부칩니다. 현지 가이드가 케나이 강에서도 고기가 가장 잘 잡히는 곳으로 안내해줄 것입니다. 알래스카 여행 기념품으로 갓 잡은 신선한 알래스카 연어만큼 훌륭한 것도 찾기 힘들 것입니다. 앵커리지까지 차를 달려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Juneau, Alaska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Un-Cruise Adventures
Adventure Cruise Packages - Request Your Free Brochure!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