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모두 체험하기
모두 체험하기

앵커리지, 시워드, 호머, 코디악, 주노, 글레이셔 베이

1일차 앵커리지

알래스카 최대의 도시, 앵커리지에서 알래스카의 풍요로운 문화 유산을 체험해봅니다. 알래스카 원주민센터, 래스뮤슨 센터의 앵커리지 박물관(Anchorage Museum at Rasmuson Center), 알래스카 항공역사 박물관에서 알래스카를 둘러본 후, 도심 번화가로 발길을 옮기세요.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고급 식당 및 쇼핑 거리는 여행의 즐거움을 높여드릴 것입니다. 알래스카 철도를 타고 당일 여행을 떠나면 천연의 빙산에서 래프팅을 타는 듯한 경험도 해볼 수 있답니다.

2일차 시워드

수려한 경치를 자랑하는 시워드 고속도로를 타고 125마일(약 200km) 남쪽으로 이동하면 시워드에 다다릅니다. 이색적인 정취로 가득한 시워드 항구를 보고 싶다면 크루즈 선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당일 보트여행으로 케나이 피요르드 국립공원을 방문하면, 빙원을 화려하게 수놓은 북태평양 바다사자, 해달, 고래를 비롯해 갖가지 새들과 해양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엑싯 빙하(Exit Glacier)에서 가벼운 산책을 즐기거나 알래스카 해양동물 센터에서 저녁 나절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3일차 호머

케나이 반도와 마주한 호머로 떠납니다. 신비로운 터키 블루빛을 품은 케나이 강과 쿡 내수로(Cook Inlet)를 가로지르는 4개의 활화산이 장관을 연출합니다. 호머 도심에서 갤러리 감상과 쇼핑을 즐기세요. 카체막 베이를 길게 두른 호머 사취(Homer Spit)에 가면 특이한 모래퇴적지형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초대형 광어 낚시, 야생동물 크루즈 관광, 황야의 오두막집 체험을 비롯해 알래스카 열도 및 해양 방문객 센터 투어 혹은 가이드 동반 자연사 투어를 추천합니다.

4일차 코디악

비행기 또는 알래스카 마린 하이웨이를 타고 코디악으로 향합니다. 도심 도보여행으로 코디악에서의 첫날을 시작해볼까요? 바라노프 박물관과 알루틱 뮤지엄 & 고고학 발물관에서 러시아 정착민과 알루틱 원주민의 역사를 탐구해봅니다. 알래스카에서 가장 오래된 러시아정교회를 구경한 다음, 세인트 폴 보트 항구와 셸리코프 부두 주변을 거닐어보세요. 코디악 섬 곳곳에 숨어 있는 주립 공원에서 정겨운 오솔길을 거닐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5일차 코디악

유명한 코디악 불곰을 만나는 날, 아침 일찍 비행기에 몸을 싣고 여정을 시작합니다. 캐트마이 해안 및 코디악 야생동물 보호구역에 자리한 비행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야생의 방갈로나 오두막집에서 며칠 묵으며 곰 친구들을 만들어보십시오. 당일 여행으로는 전세 보트 낚시, 낚시 캠프, 수상 비행기 여행을 추천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외딴 낚시터로 떠나셔도 좋습니다.

6일차 주노

코디악에서 비행기를 타고 알래스카의 주도, 주노에 도착합니다. 활기찬 도심과 화려한 항구를 감상한 후, 트램을 타고 로버츠 산 정상으로 올라가 아름다운 도시 전체를 한 눈에 조망해 보시기 바랍니다. 박물관 방문과 가이드 동반 하이킹을 즐겨보세요. 울창한 울림에서 짚 라인(zip-line)에 도전하면 여러분도 타잔과 제인이 될 수 있습니다. 2 마일 정도 도심 외곽으로 벗어나면, 맨델홀 빙하가 펼쳐집니다. 주노 빙원 헬리콥터 관광, 빙하 하이킹, 개 썰매 타기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여러분을 유혹합니다. 땅거미가 내리면 근사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휴식과 더불어 저녁 식사 혹은 야외에서 맛보는 연어 구이도 단연 일품입니다.

7일차 구스타부스

항공편을 이용해 글레이셔 베이 국립공원의 관문인 구스타부스로 떠납니다. 산악 자전거와 가이드 동반 하이킹을 비롯해 카약에 도전해보세요. 그 밖에 낚시 및 고래 보기 투어도 추천합니다.

8일차 글레이셔 베이

바틀릿 코브에서 3층 갑판 범선으로 갈아 타고 글레이셔 만으로 당일 크루즈 여행을 떠납니다. 바닷길에 울멍줄멍 자리한 빙하에서 다양한 해양동물이 인사를 건넵니다. 이윽고 글레이셔 만에 닿으면 고래, 바다표범, 바다사자, 수달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뭍에서는 산양, 흑곰, 불곰, 무스를 비롯해 엄청난 무리의 새들을 볼 수 있답니다. 물속을 첨벙대는 바다오리를 찾아보세요! 여정이 끝나면 항구로 돌아와 구스타부스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비행기를 타고 주노로 돌아오면 앵커리지나 시애틀행 비행기를 탈 수 있습니다.

 

Juneau, Alaska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Un-Cruise Adventures
Cruise Alaska's Inside Passage - Request FREE Brochure & DVD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