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앵커리지와 케나이 반도
앵커리지와 케나이 반도

앵커리지, 거드우드, 시워드, 솔도트나, 케나이, 호머

1일차 앵커리지

알래스카 원주민 센터에서 경이로운 원주민 문화를 만나보십시오. 하이킹 코스로 이름난 플랫탑 마운틴을 오르거나, 푸르른 숲으로 둘러 싸인 바이센테니얼 파크를 여유롭게게 거니는 것도 그만입니다. 알래스카 동물원 역시 볼거리가 많습니다. 한밤중의 태양을 보며 차를 마시는 이색 경험을 만끽하고 브로드웨이 쇼를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2일차 앵커리지

쿡 내수로와 6개의 봉우리가 어우러진 토니 놀스 해안 산책로에서 상쾌한 아침을 열어보세요. 선샤인 광장과 지진 공원으로 발길을 옮겨 1964년 알래스카 지진의 참혹한 잔상을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차를 몰고 턴어게인 암 방면으로 달리면 130 여종의 물새가 살고 있는 파터 마시에 당도합니다.

3일차 앵커리지 – 시워드

국립 경관 도로이자 가장 미국적인 풍경을 보여주는 10대 도로로 선정된 시워드 고속도로를 타고 남쪽으로 주행합니다. 알래스카 해양 센터를 비롯해 알래스카 최고의 관광명소인 엑싯 빙하를 둘러보세요. 케나이 피오르드 국립공원에서 보트 투어를 하는 동안 해달, 바다사자, 바다오리 등 다양한 해양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4일차 시워드 – 솔도트나케나이

추가치 국립 숲을 기준으로 서쪽으로 이동하면 케나이강 킹연어로 유명한 솔도트나가 나타납니다. 무스를 비롯한 야생동물의 서식지인 케나이 국립 야생 보호구역도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다음 여정으로 역사와 문화의 도시, 케나이를 방문하고 미국 국가유적인 러시아 정교회를 둘러보세요.

5일차 케나이 – 호머

쿡 내수로의 해안 절벽을 따라 남쪽으로 이동하세요. 흰 돌고래와 바다표범을 보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도로 끝자락에는 생기 넘치는 예술인의 마을이자 세계적인 넙치 주산지인 호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즈넉한 호머 항구와 다채로운 아트 갤러리 거리를 돌아보며 행복한 오후를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6일차 호머

해변을 따라 끝없이 펼쳐진 호머 스핏을 탐방하거나 낚시를 즐겨보세요. 수상택시를 타고 카체막 베이 주립공원을 방문하면, 고요한 지상 낙원으로 불리는 핼리벗 코브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7일차 호머 – 거드우드 – 앵커리지

앵커리지로 가는 길에 포티지 빙하에 들러 보트 투어를 하거나 알래스카 야생동물 보호 센터에서 야생동물을 구경하세요. 고급 해안 리조트로 유명한 거드우드에서 점심 식사를 합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알리에스카 산에 올라 황홀한 주변 풍광을 감상합니다.

추가 일정 코디악

앵커리지에서 비행기를 타고 에메랄드 섬으로 불리는 코디악 섬으로 날아갑니다. 아름다운 코디악 해변을 감상한 뒤, 세계 정상급의 스포츠 피싱을 즐겨보세요. 코디악 불곰과 해양동물 및 새들을 구경하고, 코디악에 스며든 알루트족과 러시아 문화유산에 대해 배워봅니다.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Denali ATV Adventures
Denali Jeep Excursions - Explore the scenic Denali Highway! Save 10%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