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드날리 주립공원  

드날리 주립공원

드날리 국립공원 남단에 인접한 드날리 주립공원은 알래스카에서 네 번째로 큰 주립공원(324,240에이커)으로 그 크기가 로드 섬의 절반에 이릅니다. 앵커리지에서 조지파크 하이웨이를 타고 147마일 북으로 달리면 동쪽의 토키트나 산맥과 서쪽의 알래스카 산맥을 거느린 드날리 주립공원이 나타납니다. 낮은 해안지대와 알래스카 산맥 등줄기를 아우르는 위치 덕분에 숲이 우거진 하천 계곡부터 공원의 분수령(30마일)이 되는 커리 케수기 산맥의 툰드라 지대까지 다채로운 자연 환경이 펼쳐집니다.

케수기란 알래스카 원주민 드나이나 인디언의 말로 ‘고대 유산’을 뜻하며, 파크 하이웨이를 따라 4~6마일 구간에 펼쳐진 산맥의 이름입니다. 높이는 이웃한 커리 산맥과 더불어 4,500 피트 정도입니다. 서쪽의 맥킨리 산이나 알래스카 산맥이 하늘을 찌를 듯 뾰족한 산봉우리, 베일 듯 날카로운 산등성이, 기암절벽을 뽐낸다면, 케수기 산맥은 정상에서도 완만한 툰드라를 만날 수 있어 트레킹하기에 좋습니다. 북미 최고봉인 맥킨리 산은 드날리 주립공원에 속하지는 않지만 커리 산맥에서 불과 40마일 떨어져 있어 그 아름다움을 감상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드날리 주립공원의 커리, 케수기 산맥은 불곰과 흑곰, 무스, 마르모트(북미 다람쥐)의 보금자리입니다. 낮은 지대에서는 사향쥐, 비버를 비롯해 운이 좋으면 붉은 여우와 가시로 뒤덮인 호저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공원 동쪽의 서스티나 & 출리트나 강에는 곤들메기, 북극연어, 무지개송어와 태평양 연어 5종이 서식합니다. 바이어스, 스핑크, 루시 호수에는 적게나마 민물송어가 살고 있고, 바이어스 호와 트러블섬&리틀콜 크릭에도 무지개송어, 회색숭어, 곤들메기가 헤엄칩니다.

TravelAlaska 애플리케이션
TravelAlaska 애플리케이션

당신의 여행일정을 나의 알래스카 여정 과 Travel Alaska 앱을 이용해 만들어 보세요.

TravelAlaska 애플리케이션

TravelAlaska 애플리케이션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Westmark Hotels
Save 50% on 2nd Night at McKinley Chalet!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