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케이프 크루센스턴 국립 기념물  

케이프 크루센스턴 국립 기념물

추크치 해에 우아한 부채꼴로 펼쳐진 케이프 크루센스턴 국립 기념물은 앞으로는 거대한 석호를 거느리고 뒤로는 완만한 석회암 언덕에 둘러싸인 해안평야입니다. 크루센스턴 석호를 따라 펼쳐지는 114개의 해안 사구는 5천년 전 북미 에스키모 유물이 발굴된 이후 북극지방 고고유적지로 보존되고 있습니다. 해빙과 해류와 파도의 작용으로 주기적으로 새롭게 형성되는 해안사구는 세대를 거쳐 에스키모족의 사냥용 막집 역할을 해왔습니다.

코체부에서 북서쪽으로 10마일 떨어진 케이프 크루센스턴에는 툰드라 해안평야를 중심으로 거대한 석호 5개와 호수 여러 개가 흩어져 있습니다. 뭍으로 올라가면 건조한 툰드라 구릉 지대가 나타나고 내륙으로 깊숙이 파고들수록 초원 지대가 시원스레 열립니다. 기념물 일대가 툰드라로 덮여있는 셈입니다. 여름으로 접어들어 온갖 야생꽃이 해안사구와 주변 구릉을 오색찬란하게 물들이면, 때맞춰 세계 각지에서 철새 떼가 몰려와 케이프 크루센스턴에 둥지를 틉니다. 원주민 이누피앗 족은 바다표범을 사냥해 의식주에 필요한 고기와 가죽과 기름을 얻습니다.

기념물 지역 북부 경계를 지나 레드독 광산으로 가는 길에는 부두로 납과 아연을 수송하는 차량들이 간혹 눈에 띱니다. 하지만 그 외에는 도로나 마을, 공공 시설을 거의 찾아볼 수 없는 미개발지역입니다.

방문 시 날씨 확인은 필수입니다. 여름 기온은 최저 10°C, 평균 16~21°C 분포를 보이며 내륙 지방은 27~32°C까지 올라갑니다. 평균 풍속은 8~12 mph이지만 태풍과 강한 저기압을 동반할 경우 50~70 mph를 기록합니다. 여름은 길고, 해가 지지 않는 낮이 계속되는 반면, 겨울은 짧고 하루 몇 시간만 반짝 해가 뜹니다. 영하 권으로 떨어지면 눈이 내리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흐리고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가 꼬리에 꼬리를 뭅니다.

TravelAlaska 애플리케이션
TravelAlaska 애플리케이션

당신의 여행일정을 나의 알래스카 여정 과 Travel Alaska 앱을 이용해 만들어 보세요.

TravelAlaska 애플리케이션

TravelAlaska 애플리케이션

Standard Banner Juneau, Alaska Visit Anchorage 2014 Korea

휴가 안내

알래스카 공식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 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Kenai Magic Lodge
KENAI MAGIC LODGE SELF GUIDED PACKAGE TOUR-FREE CAR RENTAL SPECIAL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