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내수로 지역

전략상의 이유로 스티킨 강 초입에 위치한 랭겔은 알래스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간직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인구 2,058명의 소도시로서 현재까지 3개의 국가와, 4개의 민족(틀링깃, 러시아, 영국, 미국)이 통치를 했습니다.

지역 소개

랭겔의 전성기는 스티킨 강에서 3차례의 골드러시가 일어난 1861년부터 1890년 사이였습니다. 당시 랭겔은 스캐그웨이처럼 무법천지로 변했고 이를 본 애리조나 출신의 유명 보안관, 와이어트 어프는 마침 알래스카 서단의 놈 만으로 이주하던 길에 랭겔에 들러 10일 동안 자원 보안관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랭겔을 방문한 최고의 유명 인사는 1879년과 1880년 두 차례 랭겔을 찾은 자연보호주의자, 존 뮤어(John Muir)입니다.

여행 정보

랭겔의 흥미로운 초기 역사를 자세히 알고 싶다면, 놀런 센터의 랭겔 박물관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내수로 지역에서 가장 근래에 문을 연 박물관입니다. 랭겔의 역사를 보여주는 또 다른 매개체는 도시 곳곳에 산재해 있는 토템입니다. 또 다른 명소로 최고의 토템 컬렉션이 있는 치프 셰이크 섬이 있습니다. 걸어서 다리를 건너 보트 부두 한가운데 이 작은 섬에 닿으면 무성한 녹음에 눈이 맑아집니다. 부지에는 커뮤니티 하우스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고요한 오아시스에서는 주위를 둘러싼 코튼우드에 자리를 잡고 있는 흰머리독수리도 쉽게 눈에 띕니다. 프론트 스트리트에는 키크사디 토템 공원이 있습니다. 1987년 시알래스카 네이티브 코퍼레이션이 조성한 이 공원은 최근 40년간 랭겔 지역에서 발견된 토템 가운데 가장 오래된 것으로 추정되는 토템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랭겔 북쪽에 위치한 페트로글리프 해변 주립 역사공원은 역사가 족히 1천 년은 됨직한 원시시대의 암면조각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박쥐, 새, 고래, 사람 얼굴을 닮은 조각품 50여 점을 다 보려면 공원 곳곳을 샅샅이 뒤져야 합니다. 도심에서 산책을 즐기고 싶다면 듀이 산 산책로를 찾아보십시오. 0.5마일의 등산로를 따라 정상에 오르면 랭겔 시 전체와 주변의 수로까지 한눈에 들어옵니다.

랭겔에서 출발하는 당일여행 코스로는 애넌 야생동물 관측소가 가장 인기 있습니다. 랭겔 본섬에서 남동쪽으로 30마일 거리에 위치한 애넌 크릭은 내수로 지역 최대의 홍연어 회귀지 가운데 하나입니다. 이로 인해 관측소에서는 산란기 연어를 시시 탐탐 노리는 독수리, 점박이바다표범, 흑곰, 알래스카불곰의 모습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시내 거의 모든 여행사에서 가이드 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통가스 국유림에서 제공해 드립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Juneau, Alaska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Un-Cruise Adventures
Cruise Alaska's Inside Passage - Request FREE Brochure & DVD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