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와실라는 유명하면서 오명도 함께 얻고 있습니다. 아이디타로드 트레일 개 썰매 경주 개최지로 유명한 반면, 사라 페일린이 2008년 대선 당시 존 맥케인의 러닝메이트로 지명되면서 악명도 얻게 되었습니다.

지역 소개

인구 7,000명의 와실라는 페일린 덕분에 미 전역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대선 캠페인 기간 동안 이곳을 드나든 미디어들은 추가치 산맥과 토키트나 산맥에 둘러싸여 루실 호와 와실라 호 사이에 자리 잡은 이 알래스카 도시의 아름다움을 발견해게 됩니다.

와실라는 1917년 금광 및 탄광 물자 보급기지로, 와실라-피쉬훅 로드와 알래스카 철도의 교차지점에 세워졌습니다. 이후 현지 농부들이 찾는 작은 소도시에 불과했지만, 1970년대 초반 조지 파크 하이웨이 건설에 힘입어, 남쪽으로는 앵커리지를 이어지고, 북쪽으로는 드날리 국립공원과 페어뱅크스와 이어지면서 다시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관광객과 여행객들에게 중요한 상업지구이자 남쪽 43일 거리의 앵커리지에서 일하지만 도시에서 거주하기 싫은 이들의 베드타운으로 거듭나게 된 것입니다.

여행 정보

와실라를 조금 벗어난 곳에 있는 아이디타도르 트레일 개 썰매 대회 본부에서는 역사 전시, 영상 자료, 과거 챔피언들의 사진, 경주 장비 등을 갖춘 박물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 썰매 경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크닉 박물관과 개 썰매 명예의 전당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개 썰매 선수들은 와실라 북부에 거주하면서 여름철에도 개 썰매 및 바퀴썰매 시연과 투어 등의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와실라는 신나는 모험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고산지대, 해처 패스로 가는 관문이기도 합니다. 해발 3,886피트에 달하는 이 고개는 삼림한계선보다 높아서 토키트나 산맥의 화강암 봉우리들과, 금광 유적지, 그리고 인디펜던스 광산 주립 역사공원까지 볼 수 있는 장소로 인기가 높습니다. 272에이커 부지에 건물 16채, 갱도를 비롯해 1955년 폐광 전까지 알래스카 금광업을 선도한 알래스카-태평양 광산 회사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맷-수 밸리의 와실라 주변에는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호수와 강이 많습니다. 무지개송어, 회색숭어, 호수송어, 북극민물송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어종이 분포합니다. 이 가운데 최고 인기 어종인 왕연어는 6월초 산란기가 되면 서시트나 강에서 담수로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낚시를 희망하는 분들은 관광 안내소에 문의하여 도로, 보트 및 장비 대여, 가이드에 관한 상세 정보를 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Juneau, Alaska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 Tour & Travel
FREE TRANSPORTATION TO SEWARD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