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트래퍼 크릭은 조지 파크 하이웨이를 따라 와실라와 드날리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 사이에 위치한 작은 도시 트래퍼 크릭은 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잠시만 생각을 바꾸어 피터스빌 로드를 따라 들어가면 맥킨리 산의 장관을 배경으로 캠핑과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역 소개

트래퍼 크릭의 역사는 캐쉬 크릭에서 금광이 발견된 1906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금맥을 찾아 서스티나 강 상류 서스티나 역으로 가던 여행자들이 트래퍼 크릭을 경유한 것입니다. 1920년 알래스카 도로 위원회는 토키트나에서 캐쉬 크릭에 이르는 낡은 시골길을 마차용 도로로 탈바꿈시켰고, 이것이 후대에 피터스빌 로드가 되었습니다.

여행 정보

트래퍼 크릭에서 더치 힐즈까지 정겨운 시골길을 따라 39마일을 이어지는 피터스빌 로드는 맥킨리 산과 수많은 방갈로들이 장관으로 유명합니다. 방갈로는 보통 산장이나 B&B(조식 제공 민박) 형태입니다. 18.7 마일 지점에는 1900년 금광으로 하나 둘 몰려들어 어느덧 도시를 이룬 광부들을 위해 건립된 유서 깊은 포크스 로드하우스가 보입니다. 피터스 크릭 부근의 맷-수 보로에는 연어 및 송어 낚시나 금캐기를 즐기며 며칠씩 머물 수 있는 캠프장이 있습니다. 또한 달러 크릭 대교를 건너면 오지 여행코스가 형성되어 있으니, ORV(오프로드바이크), 산악자전거, 하이킹에 도전해 보십시오.

트래퍼 크릭은 또 파크 하이웨이를 따라 남북으로 여행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주유소, 식료품점과 몇 군데 식당을 갖추고 있습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 Cruises & Vacations
Limited Early Booking Discounts. Inquire now before they are sold out!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