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서튼은 글렌 하이웨이의 파머와 글레날렌 사이에 위치한 작은 도시로 마타누스카 빙하와 쉽 산 등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이 연료를 채우고 간단히 요기하기에 편리한 곳입니다.

지역 소개

서튼은 1918년 알래스카 철도의 마타누스카 분선의 정거역으로 건설되었습니다. 이 분선은 오직 일대의 석탄 운송을 위해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서튼은 글렌 하이웨이 건설 당시 베이스 캠프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오랜 세월 서튼의 경제를 지탱해온 것은 석탄 광업이었습니다. 이제 철도는 사라지고 석탄 광업도 활발하지 않지만 1,300명의 주민이 남아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과 시골의 한적함을 즐기며 살고 있습니다.

여행 정보

서튼 세광장 부지의 박물관 복합 건물인 알파인 역사 공원에서는 서튼의 석탄산업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 보존된 건물 중에는 치카룬 합숙소와 1948년에 세워진 원 서튼 우체국이 있습니다. 서튼과 파머를 연결하는 옛 철로자리에 생긴 파머-무스 크릭 레일로드 트레일을 따라 걷거나 자전거를 탈 수도 있습니다. 무스 크릭 주립 레크레이션장 웨이사이드로 연결됩니다. 근처의 세븐틴 마일 호수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고, 여름에는 장터에서 현지 농산물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Juneau, Alask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Train.com
COMBINE THE TRAIN AND MOTORCOACH FOR BIG PACKAGE SAVINGS TO DENALI.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