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케나이 반도의 스털링 하이웨이와 케나이 스퍼 하이웨이의 교차지점에 위치한 솔도트나는 1940년대 두 고속도로의 완공과 함께 탄생하였습니다. 여느 관광도시와 차별되는 점은 바로 도시를 관통하는 케나이 강입니다.

지역 소개

해마다 여름이 되면 알래스카 주민을 비롯한 수천의 관광객들이 케나이 강 연어를 찾아 솔도트나로 모여듭니다. 실제로 1985년 바로 이 케나이 강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왕연어가 잡혔고 97.2파운드의 박제 왕연어가 솔도트나 관광 안내소 벽에 걸려 있습니다. 생물학자들에 따르면, 케나이 강으로 회귀하는 대형 연어들이 유독 몸집이 큰 이유는 다른 연어들보다 바다에서 1년을 더 보내기 때문입니다. 보통 알래스카에 잡히는 왕연어는 50파운드 정도인데, 여기서는 적어도 75파운드는 나가야 월척으로 쳐줄 정도입니다.

덕분에 여름철의 솔도트나는 알래스카에서 가장 낚시에 열광하는 도시이고 인구 4,000명 이상으로 케나이 반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5월 중순부터 9월까지 홍연어, 은연어, 그리고 무엇보다 왕연어를 잡으러 케나이 강 하구로 몰려드는 낚시객들을 위해 만반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행 정보

전세 낚시업체들이 케나이 강 최고의 연어 낚시터로 낚시객들을 안내하오니, 여러분은 시내의 장비업체에서 필요한 용품만 구비하면 됩니다. 센테니얼 파크 캠프장, 스위프트워터 공원 캠프장, 솔도트나 크릭 공원 및 관광 안내소 뒷편에 솔도트나에서 세운 공공 낚시터도 마련되어 있어 강변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솔도트나의 모든 보도는 전구간 일반인에게 무료로 개방됩니다.

낚시에 관심이 없는 분들 위한 다른 명소도 많이 있습니다. 센테니얼 공원의 6에이커에 이르는 숲지에 흩어져 있는 정착민들의 방갈로가 볼 만한 홀도트나 홈스테드 박물관을 비롯하여 인근의 하이킹 트레일과 케나이 국립 야생동물 보호지 관광 안내소를 추천합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단란한 분위기의 이 보호지는 연어 및 야생동물의 일생을 그린 영화를 상영하며, 자연전문가의 안내로 주말 야외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Order a Copy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Westmark Hotels
Summer Rates at Westmark Hotels!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