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내수로 지역

다채로운 역사와 매우 적은 강우량과 쉴새 없이 드나드는 유람선으로 대변되는 스캐그웨이는 내수로 지역을 대표하는 흥미진진한 도시입니다.

지역 소개

스캐그웨이는 방문객들을 결코 실망시키는 법이 없습니다. 브로드웨이 거리를 따라 기다랗게 이어지는 7개 블록의 회랑에는 골드러시 시대의 불법 주점과 레스토랑, 목조 보도가 즐비하며, 시대 의상을 차려 입은 주민들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또한 미국 국립공원 관리단 산하 클론다이크 골드러시 국립 역사공원에서 복원한 건물들도 눈에 들어옵니다. 스캐그웨이와 인근의 유령 도시 다이아는 1897년 골드러시를 좇아 칠쿳 트레일을 통해 유콘을 향하던 4만명이 이 곳에 정착하면서 건설되었습니다.

오늘날 스캐그웨이의 주요 산업은 관광업입니다. 매년 여름이면 관광 버스를 비롯하여 연간 400회 이상 운항되는 유람선을 타고 온 방문객들로 붐빕니다. 성수기가 되면 하루에 최대 5척까지 크루즈 선이 들어오고 관광객 수는 8천명에 이릅니다. 스케그웨이 인구의 10배인 셈입니다. 크루즈 관광객들은 배에서 내려 브로드웨이 애비뉴를 거쳐 현대판 클론다이크 골드러시 지역으로 향합니다.

여행 정보

여름철에는 하루에 5번 국립공원 관리인이 이끄는 45분의 역사 지역 코스 무료 도보 투어가 운영됩니다. 스캐그웨이에 지어진 첫 번째로 지어진 선술집인 역사적인 건물 마스콧 살룬 박물관을 비롯하여 유흥가와 같은 유서 깊은 거리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스캐그웨이는 탐험가를 위한 완벽한 등산 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심 지역에서 출발하여 정상의 호수와 폭포에 도착하는 이 코스는 스캐그웨이에서 악명 높았던 소피 스미스와 프랭크 라이드의 묘지로도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스캐그웨이는 알래스카에서 가장 유명한 배낭여행 코스, 칠쿳 트레일의 시작점이기도 합니다. 칠쿳 트레일은 그 옛날 클론다이크 금광지를 찾아 캐나다 북부로 향했던 이들이 밟았던 길로 약 3~4일이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칠쿳 트레일과 스캐그웨이 도보여행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클론다이크 골드러시 국립역사공원 관광 안내소로 문의 바랍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화이트패스와 유콘 루트 열차가 스캐그웨이 북쪽 고개 정상으로 안내합니다. 객실에 앉아 있노라면 글래시어 고지, 데드 호스 협곡 및 브라이들 베일 폭포까지 숨막히도록 찬란한 절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정상에 오르면 미국과 캐나다의 경계를 이루는 2,885피트의 화이트패스가 훤히 내려다 보입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Order a Copy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Un-Cruise Adventures
Cruise Alaska's Inside Passage - Request FREE Brochure & DVD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