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내수로 지역

시트카는 내수로 지역에서 유일하게 태평양과 접하는 도시로, 일본 후지산을 연상시키는 분화구가 있는 휴화산 에지컴브가 내려다보는 배러노프 섬의 서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역 소개

시트카 만에 위치하여 셀 수 없이 많은 작은 나무섬들로 둘러싸인 인구 8,615명의 이 도시는 양파 모양의 돔지붕과 성미카엘 러시아정교회 대성당의 금빛 십자가로 상징되는 러시아 문화의 색채가 남아 있는 곳입니다.

과거 원주민 틀링깃 인디언이 살았던 시트카는 알래스카에서 러시아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이기도 합니다. 1741년 러시아인이 시트카에 처음 입항하여 1804년 틀링깃 요새를 공격한 사건은 알래스카 역사상 가장 유명한 전투로 이후 시트카 국립 역사공원이 만들어지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뉴 아크엔젤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작한 시트카는 1808년 러시아계 미국의 수도가 되었고, 1867년 10월 18일 러시아가 미국에 알래스카를 매각했을 때는 시트카의 캐슬 힐에서 편입 기념행사가 열렸습니다.

여행 정보

해리건 백주년 홀에 있는 관광 안내소에서 지도를 집어들고 도보 투어를 떠나보세요. 러시아 요새, 로시아 주교관, 마크수토프 공주묘와 캐슬 힐 등 러시아 시대의 정취가 남아 있는 시트카 역사와 문화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시트카에는 미국 국가유적으로 등재된 건물이 22채나 있으므로 걸어서 시내를 돌아다니며 볼 거리가 풍부합니다. 시내에는 수많은 갤러리와 서점, 기념품 가게가 들어서 있지만 여름철 이 도시 최고의 이벤트는 시트카 여름 음악 축제입니다.

시트카의 시민 컨벤션 센터인 백주년 홀은 뉴 아크앤젤 댄서들이 전통의상을 갖춰 입고 전통 러시아 음악에 맞춰 러시아 민속춤 공연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시트카 국립역사공원에서는 틀링깃과 하이다 부족 예술가들이 조각한 토템 폴이 잘 정비된 숲속 오솔길을 따라 전시되어 있어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공원 인근에는 알래스카 2대 주립 박물관 가운데 하나인 셸던 잭슨 박물관이 있어 각양각색의 알래스카 원주민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시트카에는 도시를 둘러싼 울창한 우림에서 출발하여 산 정상으로 이어지는 하이킹 코스들이 있습니다. 통가스 국유림에서 하이킹과 캠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트카는 자연애호가를 매혹시킬 방대한 자연 관광명소가 단연 압권입니다. 알래스카 맹금센터 및 곰의 요새와 같은 야생동물 보호구역이 대표적입니다. 야생동물 보호를 선도하는 알래스카 맹금센터는 야생 조류를 자연의 품으로 안전하게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회복되지 못한 새들은 방문객들에게 공개되고 있습니다. 곰의 요새에는 어미를 잃은 아기 불곰들을 위한 0.75에이커의 서식지와 엄폐된 관람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Juneau, Alaska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 Tour & Travel
FREE PRIME RIB & SALMON BUFFET WITH KENAI FJORDS NATIONAL PARK DAY CRUISE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