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남서 지역

샌드 포인트

알래스카 반도와 알류샨 열도가 만나는 곳의 외딴 포포프 섬에 자리한 샌드 포인트는 알류샨 열도 최대의 어업선박을 보유한 곳입니다.

지역 소개

1898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생선가공업체에 의해 만들어진 샌드 포인트는 곳곳에서 러시아의 전통을 찾아볼 수 있는 고장입니다. 베링해와 알래스카 만의 많은 해안 도시가 그렇듯이 샌드 포인트 주민 대부분 역시 러시아 정교회 신자입니다. 샌드 포인트의 그림 같은 러시아 정교회 성당은 1933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이 섬에는 오래 전 러시아인들이 심어놓은 나무를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수목이 없어, 넓은 해변이 대부분 모래사장이라는 매우 보기 드문 광경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알래스카 해안 도시 대부분은 자갈사장이나 샌드 포인트에는 몇 군데 커다란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어서 느긋하게 해변을 산책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여행 정보

이 섬은 하이킹 트레일이 잘 조성되어 있고 야생동물을 관찰하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조류와 해양포유에 들소까지 많은 동물이 살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안선을 따라 바다 카약을 즐기며 해양생물과 바닷새를 관찰하는 것도 추천할 만합니다. 대형 어업업체가 샌드 포인트를 선택한 데에는 물론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일대에 어량이 풍부하며 특히 핼리벗, 여러 가지 대구류와 연어가 많이 잡힙니다. 현지에 운영 중인 전세 보트를 이용해 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외딴 곳이며 크기도 크지 않은 도시이지만 매일 생선을 실어나르는 화물편 덕분에 접근이 매우 용이합니다. 우선 앵커리지에서 정기적으로 제트항공편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알래스카 마린 하이웨이가 한 달에 두 번 기항하고, 호머에서 우날래스카/더치 하버까지 이어지는 7일의 배여행을 즐기는 관광객도 많습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Order a Copy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 Denali Travel
Denali Backcountry Adventure: Buy One, Get One 50% off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