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내수로 지역

길이 140마일, 면적 2,230평방마일의 프린스 오브 웨일스 섬은 알래스카 코디악 섬, 하와이의 빅 아일랜드, 푸에르토리코에 이어 미국에서 네 번째로 큰 섬입니다.

지역 소개

프린스 오브 웨일스 섬은 전통적으로 틀링깃의 영토였으나 18세기에 카이가니 하이다족이 이 지역으로 이주하여 현재 토착 주민의 대부분은 하이다족 후손입니다. 1700년대에 걸쳐 러시아, 영국, 스페인, 프랑스 탐험가들이 이 섬을 지나갔으나, 이 지역에 대한 서구의 관심이 본격화된 것은 섬에서 금광이 발견된 1800년대에 들어서입니다. 이후에는 주업이 벌목으로 바뀝니다. 프린스 오브 웨일스 섬은 내수로와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북서 해안에 해당하는 온대강우림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1970년대와 80년대를 거치며 울창했던 시트카가문비나무와 미국솔송나무가 전부 벌목되고 맙니다. 1990년대 벌목과 목재산업이 쇠퇴하면서 섬의 노동자들이 어업으로 전환하였고 이것이 현재까지 지역 경제의 주축이 되고 있습니다.

여행 정보

케치칸에서 페리로 단 3시간 거리에 위치한 프린스 오브 웨일스 섬은 거대한 바위섬으로 최상급의 연어나 핼리벗을 찾아 카누나 배낭을 지고 알래스카를 찾아온 모험심 가득한 여행객들에게 환상의 장소입니다.

990마일에 이르는 프린스 오브 웨일스 섬의 해안선은 수없이 많은 만과 염수 해협, 부속섬을 따라 굽이치며 카약 애호가들의 탄성을 자아냅니다. 육로가 섞인 코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내륙의 호수망이 보다 더 적합할 것이며, 섬에는 통가스 국유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공용 방갈로가 산재해 있어서 야생에서 묵으려는 여행객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 섬은 내수로 지역 내 가장 광범위한 도로망을 갖추고, 장장 1,300마일의 포장도로 또는 정비된 비포장도로가 작은 마을과 한적한 캠핑장, 낚시 산장과 수많은 트레일로 연결됩니다. 그 밖에도 수백 마일에 이르는 벌목로가 있어서 산악자전거로 탐험해볼 수도 있습니다.

프린스 오브 웨일스 섬에 있는 흔하지 않은 볼거리로 어제(물고기 사다리)와 고대 동굴도 있습니다. 섬 남부에서는 케이블 크릭 피시 패스(어로)와 도그 새먼 피시 패스에서 이 어제를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두 곳 모두 관람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산란하는 연어와 굶주린 흑곰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섬의 북쪽 끝에는 850여 개의 크고 작은 동굴로 이루어진 카르스트 지형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동굴은 엘 카피탄입니다. 쏜 베이 북서쪽에 위치한 동굴로 여름에는 미 산림청 관리원이 이끄는 2시간 투어가 매일 제공됩니다. 동글과 야영, 트레일, 공용 방갈로 등 자세한 정보는 통가스 국유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치칸에서 출발하는 인터-아일랜드 페리가 운항하고 있으며 섬에 있는 십여 개의 작은 마을에서는 필요한 편의시설과 기타 서비스를 거의 다 제공합니다. 페리 부두는 홀리스라는 작은 마을에 있습니다. 가장 크고 여행객이 가장 지내기 좋은 마을은 크레이그와 클라워크로 서로 7마일 거리이기는 하나 홀리스-클라워크 하이웨이를 따라 31마일을 가로질러야 도착할 수 있습니다. 클라워크 북동쪽 38마일 거리의 쏜 베이와 클라워크 북쪽 55마일 거리의 코프먼에도 숙박시설과 레스토랑, 작은 식료품점과 기타 관광객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Order a Copy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 Fish House
Fresh Alaskan Seafood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