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대공항의 정점에서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의 뉴딜 구호 정책의 일환으로 탄생한 사우스센트럴 알래스카의 도시 파머는 미국의 위대한 사회적 실험의 소산입니다.

지역 소개

오늘날 파머 시는 남쪽으로 40마일 떨어진 앵커리지의 베드타운입니다. 하지만 만들어질 당시에는 역경에 처한 미 중서부의 200여 농가를 알래스카로 이주시켜 새로운 농업경제를 일으키려는 임무를 띄고 있었습니다. 1935년 벼랑 끝에 몰린 비운의 가족들이 알래스카 기차를 타고 마타누스카와 서시트나 밸리에 도착했습니다. 토양은 알래스카 다른 지역에 비해 비옥했으나, 냉한성 곡류와 일부 채소류에만 적합한 경작 기간 때문에 이윤이 턱없이 저조했습니다.

하지만 농부들의 근면성실함 덕분에 맷-수 밸리는 알래스카주 농업 생산량의 75%를 차지하는 알래스카 최대 곡창지대로 발돋움했습니다. 특히 90파운드짜리 양배추와 7파운드짜리 순무 등 초대형 뿌리채소로 유명합니다. 한밤중에도 해가 떠 낮이 20시간이나 계속되는 여름철 풍부한 일조량 덕분입니다.

여행 정보

파머에서 눈에 띄는 것은 고산 낙원에 미 중서부의 농촌을 섞어놓은 외양입니다. 오래된 붉은 헛간과 건초가 늘어선 밭을 칼로 자른 듯한 날카로운 산봉우리가 에워싸고 있기 때문입니다. 앤티크 가구와 목조 바닥으로 된 농가 건물 대부분이 그대로 보존되어 마치 1930년대 어느 농촌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파머 관광 안내소는 통나무 건물로 시골 분위기를 풍기고, 그 옆에 위치한 마타누스카 밸리 농경 전시장에서는 꽃과 유명한 거대 채소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1930년대 농가를 개축한 콜로니 하우스 박물관은 정착 시대의 고풍스런 가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파머에는 역사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편의시설을 완비한 파머는 몇 가지 당일 여행 코스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해처 패스 로드를 타고 북쪽으로 올라가면 아름다운 해처 패스와 인디펜던스 광산 주립 역사공원에 이릅니다. 해처 패스 일대는 웅장한 토키트나 산맥과 도보여행코스, 그리고 인디펜던스 광산 시절의 건물 16채 등 금광 유적이 있는 훌륭한 레크레이션지입니다. 에어보트를 타고 남쪽의 크닉 강으로 가서 크닉 빙하를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파머로 시골길 여행을 떠나 정착 농장의 숨은 매력을 발견해 보세요. 글렌 하이웨이에서 북동쪽으로 9마일 이동해 팜 루프 로드로 접어들면 한여름부터 늦여름까지, 노변에 한없이 늘어선 채소 노점을 볼 수 있습니다. 파머 최고의 농업 축제인 알래스카 스테이트 페어는 노동절에 막을 내릴 때까지 12일 동안, 라이브 음악, 로데오 경기, 카니발을 비롯해 그레이트 알래스칸 허즈번드 홀러 컨테스트, 돼지 경주와 가장 큰 대형 양배추 선발 대회가 이어집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Cruises.com
Free Drinks, Up To $300 In Credit or Pre-Paid Gratuities on 2015 Celebrity Alaska Cruises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