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징키는 코디악 섬 코디악 시 북쪽 10마일 거리의 스프루스 섬 남서 해안에 자리하고 있으며, 늪지대, 화산암과 퇴적암, 그리고 높이 솟은 가문비나무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지역 소개

제도 내 가장 오래된 정착촌 중 하나인 우징키는 러시아어로 “매우 좁다”는 뜻의 우스키라는 이름을 가진 해협을 사이에 두고 코디악 섬과 마주보고 있습니다. 우징키는 1800년대 초 러시안 아메리칸 컴퍼니가 은퇴 도시로 개발했습니다. 1800년대 후반에는 이 일대 풍부한 어장에 의존하여 몇 개의 통조림공장이 생겨납니다. 그러나 이 공장들은 이후 화재와 지진해일 등 재난을 연이어 당하며 파괴된 뒤 다시 세워지지 않았습니다.

가문비 나무가 무성한 작은 만 깊숙한 곳에 1898년에 건립된 예수 탄생 러시아 정교회 성당이 있습니다. 이 독특하고 그림 같은 러시아 정교회 건축물은 사진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우징키는 북미 최초로 성인이 된 러시아 정교회 성인인 성 허만의 고장이기도 합니다. 몽크 라군에 있는 성 허만 채플은 현지 러시아 정교회 독서직과 함께 둘러보며 이 소성당의 역사와 옛 묘비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매해 8월초에는 스프루스 섬에 있는 허만 성인의 생가로 순례객들이 찾아옵니다.

여행 정보

모험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우징키의 연어와 핼리벗 낚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야생, 원주민 문화와 러시아 전통, 그리고 성 허만 산 정상에서 보는 경치는 완벽한 여행지가 되어줄 것입니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analyze traffic and customize content on this site.
By clicking OK and using this website you are agreeing to our privacy policy regarding the use of cookies.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