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남서 지역

올드 하버

Glacier Queen leaving rookery with waterfall in background
코디악 섬의 코디악 시 남서쪽 70마일 거리에 시크칼리다크 해협 안 깊숙이 자리한 올드 하버는 상업적 조업과 스포츠낚시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작은 항구입니다.

지역 소개

인구 193명으로 코디악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가운데 하나인 올드 하버는 동북쪽에 펼쳐진 험준한 봉우리들을 배경으로 녹색 숲이 울창한 산기슭의 좁은 해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올드 하버 한가운데 높이 솟은 쓰리 세인트 러시아 정교회 성당은 유서 깊은 역사와의 연결 통로이자 현재 마을 활동의 중심입니다. 알래스카 최초의 러시아 식민지였던 쓰리 세인트 베이는 건설 4년 만에 지진해일로 파괴되고 맙니다. 1792년까지 두 차례 지진이 더 있었고 그 다음해 알렉산터 바라노프가 교역기지를 현재의 코디악인 세인트 폴 하버로 옮겨가게 됩니다. 1884년 쓰리 세인트 하버에 정착촌이 새로 만들어지고 1931년에는 올드 하버 우체국이 문을 엽니다.

1763년 러시아인들이 코디악 섬에 처음 상륙했을 당시 이곳에는 알루티크 부족이 이미 7,0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살고 있었습니다. 이 일대에는 해달이 많아서 1784년 192명의 부하와 함께 머스킷총과 대포를 가지고 인근 쓰리 세인트 베이에 도착한 시베리아 출신의 모피무역상 그리고리 셸리호프의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 셀리호프가 원주민들을 “진압”하는 와중에 많은 이들이 피를 흘렸고 그 결과 알루티크족 500여 명이 죽임을 당하고 도망치려다 비슷한 수가 익사하고 맙니다.

여행 정보

올드 하버에는 낚시 산장과 전세 낚싯배 업체가 들어서 있으며 5월에는 왕연어, 9월에는 은연어가 많이 잡힙니다. 이곳에서 잡힌 연어가 지역 월척대회에서 일등을 차지하는 일도 많습니다. 전세 낚싯배를 타고 사냥, 카약타기 등 야생의 모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밖으로 나온 해양포유동물을 구경하기에도 좋은 곳이며 인근 플랫 섬에 자리한 제도 최대의 바다오리 군락도 둘러볼 만합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Juneau, Alask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Un-Cruise Adventures
Small Ship Adventure Cruises - Request FREE Brochure & DVD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