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쿡 만의 화산들, 스퍼 산, 리다우트 산, 일리암나 산과 세인트 오거스티나 산이 바라다보이는 곳에 러시아의 영향을 받은 고장 니닐치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역 소개

니닐치크는 케나이 반도의 솔도트나와 호머 중간 지점에 위치하여 여행객들이 주로 주유를 하거나 러시아 정교회 성당 사진을 찍기 위해 들르는 곳입니다. 그러나 하루이틀쯤 쉬어가도 괜찮은 곳이 바로 니닐치크입니다. 풍부한 러시아의 유산과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커다란 맛조개로 유명한 케나이 반도에서도 알아주는 맛조개 캐기만으로도 이곳에 머물 만한 좋은 이유가 될 것입니다.

니닐치크는 역사적으로 데나이나 원주민들이 고기잡이터로 사용하였고 케나이 반도에서 가장 오래된 정착촌 가운데 하나이기도 합니다. 1820년대 러시안 아메리칸 컴퍼니가 러시아로 돌아가는 장기 여행이 힘든 노년과 장애가 있는 직원들을 위해 세운 것이 니닐치크입니다. 곧 다른 러시아인들도 속속 이곳으로 모여들었고 1901년에는 그렇게 정착한 러시아인들이 러시아 정교회 성당을 건립합니다. 1867년 러시아가 알래스카를 미국에 매각한 후에도 대부분의 주민은 남기를 원했고 현재 그들의 후손들이 오늘날의 니닐치크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니닐치크는 1964년 성금요일 대지진 당시 심각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마을 전체가 3피트 가량 내려 앉았고 가설 활주로를 포함한 많은 부분이 쿡 만으로 사라졌습니다. 이에 따라 스털링 하이웨이를 따라 몇 마일 올라가 니닐치크 강과 딥 크릭 사이에 “신 니닐치크”를 건설하게 됩니다.

여행 정보

대부분 관광객들은 니닐치크 강 굽이와 삼 면이 닿아있는 구 니닐치크 마을을 찾습니다. 아름다운 날의 이곳은 풀이 높이 자란 빛바랜 통나무 방갈로와 뭍에 끌려 올라와 있는 낚싯배가 리다우트 산이라는 장엄한 배경과 어우러져 그림 엽서 같은 장관을 연출합니다. 1895년 통발에서 건져올린 전나무 목재로 만든 소렌센/터퍼 가옥과 마을 최초의 러시아 학교 등 몇 채의 건물도 있습니다. 구 니닐치크에서 가장 인상적인 건물은 시내 위 절벽 가장자리에서 쿡 만의 절경이 내려다보이는 러시아 정교회 성당입니다.

관광이 가장 인기 있는 활동이지만 여름에는 조개캐기도 각광을 받는 활동입니다. 썰물이 되면 조개를 잡으려는 사람들이 구 니닐치크에서 강 건너편에 있는 니닐치크 주립 레크레이션장이나 딥 크릭 주립 레크레이션장 으로 향합니다. 어디든 마음에 드는 해변으로 나가면 마음씨 좋은 주민들이 시범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곳에서는 조개요리를 사랑하는 미식가들의 입맛을 다시게 할 6인치 대형 맛조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Un-Cruise Adventures
Small Ship Adventure Cruises - Request FREE Brochure & DVD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