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스키는 알래스카 케나이 반도의 캡틴 쿡 주립 레크레이션장에 인접한 입지조건과 시내에서 여러 개의 휴화산이 바라다보이는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고장입니다.

지역 소개

니키스키는 육상 생산 시설과 쿡 만 연안의 시추정을 갖춘 석유와 가스의 도시입니다. 4,000여 명의 주민 대부분이 석유산업과 주변 산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1957년 반도에서 원유가 발견되면서 작은 이주정착촌이었던 니키스키가 오늘날의 모습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여행 정보

케나이 간선 하이웨이를 따라 니키스키 북쪽 9마일 거리에 위치한 3,460에이커의 주립공원캡틴 쿡 주립 레크레이션장은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명소입니다. 이 조용한 주립 레크레이션장은 숲과 호수와 강과 쿡 만을 따라 펼쳐지는 넓은 해변을 아우르며 알래스카 산맥 화산의 진귀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이 레크레이션장에는 캠프장과 하이킹 트레일, 선박장, 목욕탕과 스토미 호에는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쿡 만으로 흐르는 스완슨 강에서는 은연어, 홍연어, 무지개송어가 많이 잡혀서 낚시꾼들이 모여드는 곳입니다. 이곳은 케나이 국립 야생동물 보호지의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80마일의 패들인 스완슨 강 카누 트레일 의 서쪽 끝이기도 합니다.

실내 수영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서는 케나이 간선 하이웨이 23.4마일 지점에 위치한 니키스키 수영장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따뜻하게 데워진 수영풀에 136피트 길이의 물미끄럼틀, 열탕, 관람 장소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옥외에는 피크닉 시설과 놀이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