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무스 패스는 케나이 반도 트레일 호 위 남서쪽에 둥지를 튼 아늑한 산악 마을입니다. 추가치 국유림에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조건으로, 등산객 및 배낭 여행객들이 모험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또한 시워드 하이웨이는 물론 알래스카 철도와도 인접하여, 북쪽의 앵커리지에서는 100마일, 남쪽의 시워드에서는 26마일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지역 소개

인구 186명의 이 작은 마을은 1909년 호프-선라이즈 골드러시 당시 오스카 크리스텐센과 동업자 미키 냇이 북부 금광으로 향하는 광부들을 위한 통나무 여관 로드하우스를 지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무스 패스가 현재의 위치로 자리잡은 것은 1910~11년 호수 주위로 아이디타로드 국립 역사 트레일이 조성될 무렵이었습니다. 이후 1927년 알래스카 철도 회사에서 소규모 화물창고를 건립하여 광산 중장비 플랫폼 역할을 하게 됩니다. 1928년 첫 우체국이 설립되면서 무스 패스라는 도시명이 붙었다고 합니다. 우편물 운송업자와 그의 개들이 이 곳을 지날 때면 무스로 인해 곤혹을 치러야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여행 정보

무스 패스에서는 케나이 반도에 있는 수많은 도보 여행코스로도 접근이 편리합니다. 가장 가까운 등산로인 존슨 패스 트레일은 무스 패스에서 북서쪽으로 3마일 거리에 있고, 시워드 하이웨이 32.5 마일 지점에 등산로 입구가 있습니다. 23마일의 꾸불꾸불한 산길을 따라 오르면 어느덧 1,550 피트 고지에 닿습니다. 정상에는 두 개의 자그마한 호수가 여러분을 반깁니다. 이 코스는 시워드에서 놈의 눈부신 해안으로 이어지는 아이디타로드의 일부 구간이기도 합니다. 그밖에 무스 패스에서 가까운 등산로는 카터 레이크 트레일, 빅터 크릭 트레일, 타미건 크릭 트레일, 로스트 레이크 트레일 등이 있습니다.
무스 패스 여행은 일년 중 낮이 가장 긴 하지에 펼쳐지는 써머 솔스티스 페스티벌에 최고조에 달합니다. 올해로 20돌을 맞은 이 행사에 오시면, 낮이 가장 긴 6월 21일 전후로 이틀 동안 지역 주민 및 방문객들과 어울려 다양한 다채로운 음식, 게임,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의 아담한 도시에서 펼쳐지는 정겨운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Standard Banner Juneau, Alaska Visit Anchorage 2014 Kore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Baranof Fishing Excursions
Early Bird Fishing Special!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