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반도의 앵커리지에서 남서쪽으로 284마일 거리에 위치한 킹 새먼은 카트마이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의 관문 역할을 하며 야생의 회색곰을 관찰하기에 가장 좋은 곳 가운데 하나입니다.

지역 소개

킹 새먼은 2차대전 시 군사기지로 덕분에 여름철 제트여객기를 수용하기에 충분한 활주로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나크넥 강의 북쪽 강변에 위치합니다. 킹 새먼을 둘러싼 나무 한 그루 없는 광활한 풍경은 세상의 끝 같은 고요한 느낌을 줍니다.
킹 새먼은 다른 지역과 육로로 연결되지는 않지만 관광시즌에는 앵커리지와 연결되는 제트여객기편이 있습니다. 나머지 기간에는 작은 규모의 항공기가 정기적으로 운항됩니다.

여행 정보

킹 새먼을 경유하는 여행객 대부분은 거대한 회색곰과 1912년 노바루프타 폭발로 생겨난 달 표면 같은 풍광을 제공하는 10,000개의 분화구 밸리로 유명한 카트마이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으로 향하는 길에 이곳에 이르게 됩니다. 4,200,000에이커에 이르는 공원 부지 가운데 많은 활동이 이루어지는 곳은 브룩스 캠프입니다. 이곳은 곰 관찰 기지이자 국립공원 관리국의 관리인과 자연학자들이 안내하는 10,000개 분화구 밸리 버스투어의 출발지입니다. 곰 관찰은 브룩스 캠프 근처의 브룩스 강과 브룩스 강 폭포에서 이루어지며, 이곳에는 연어철에 이를 잡아먹으려는 회색곰이 십여 마리씩 모여듭니다. 관찰대와 산책로는 치밀한 관리를 통해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자연의 경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브룩스 강은 야생 낚시로도 유명하여 공원 전역에 흩어져 있는 야생 낚시 산장에는 전 세계의 스포츠 낚시꾼들이 모여듭니다.

킹 새먼에는 알래스카 반도의 플라이 낚시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캠프장과 산장뿐만 아니라 베차로프 국립 야생동물 보호지, 알래스카 반도 국립 야생동물 보호지, 맥닐 강 주립 금렵구에서 야생동물을 관찰하는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국립공원 관리국과 미 어류 및 야생동물 관리국이 함께 운영하는 킹 새먼 관광 안내소에서 일대 공원에 관한 정보도 찾볼실 수 있습니다. 공원 외에도 6월 중순부터 7월말까지 세계 최대의 연어 이동을 관측할 수 있는 인근 나크넥까지의 도로 여행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analyze traffic and customize content on this site.
By clicking OK and using this website you are agreeing to our privacy policy regarding the use of cookies.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