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케니 레이크는 인구 430명의 작은 농촌으로 코퍼 리버 베이신의 에저튼 하이웨이를 따라 1마일부터 20마일 지점까지 펼쳐져 있습니다.

지역 소개

케니 케이크는 여행객들이 잠시 갈 길을 멈추고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쉬어갈 만한 곳입니다. 거대한 코퍼 강과 에저튼 하이웨이가 나란히 달리고 14,163피트의 랭겔 산이 야생의 지평선을 호령합니다.

케니 레이크는 동쪽 랭겔 산에 위치한 케네컷 구리 광산이 활기를 띈 1900년대 초에 교역기지로 크게 번성했습니다. 이 작은 마을은 1938년 광산이 문을 닫은 후 풍요롭고 비옥한 토양과 알래스카 홈스테드 법(이주정착법) 덕분에 본토의 정착민들이 건너와 20에이커의 땅을 경작하기 시작하면서 다시 활기를 띄기 시작합니다.

여행 정보

에저튼 하이웨이라는 입지 덕분에 케니 레이크는 13,200,000에이커로 미국 최대 규모의 국립공원인 랭겔-세인트 엘리아스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 의 관문 역할을 합니다. 비록 작은 고장이지만 케니 레이크는 맥카시와 국립공원을 찾는 여행객들이 잠시 들려 쉬어갈 수 있는 숙박시설과 식료품점, 타이어 수리점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6월초에는 아름답고 유속이 빠른 클루티나 강이나 평화롭고 느린 굴카나 강에서 왕연어와 홍연어를 낚으려는 낚시꾼들이 이 일대로 모여듭니다.

산책로도 많습니다. 에저튼 하이웨이 12마일 지점에 있는 톤시나 리버 트레일은 토지관리국의 관리 하에 잘 정비되어 있으며, 숲을 통해 남쪽으로 뻗은 길을 2마일 정도 따라가면 톤시나 강이 바라다보이는 피크닉 구역이 나옵니다. 하이웨이를 따라 24마일 지점 직전까지 올라가면 리버티 폴즈 주립 레크레이션장 이 나오고, 이 곳에서는 그림 같은 폭포 옆에 텐트를 치거나 트레일러에서 야영을 할 수 있습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 Fish House
Fresh Alaskan Seafood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