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랭겔-세인트 엘리아스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 한가운데 자리한 케니컷과 맥카시는 알래스카의 유서 깊은 광산 지역의 분위기와 놀라운 레크레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역 소개

케니컷과 맥카시는 리처드슨 하이웨이를 벗어나 약 90마일 지점에 위치한 맥카시 로드 끝에 5마일 가량 떨어져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케니컷은 유령도시이고 맥카시는 연중 상주 인구가 겨우 수십 명뿐입니다. 1900년 일대에서 구리가 발견되자 일군의 부유한 투자자들이 케네컷 구리 회사(사무원이 케니컷을 오기하여 생긴 이름)를 세우고 루트 글래시어를 내려다보는 험준한 산 속에서 구리를 캐내기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케니컷에서 코르도바의 가까운 항구로 구리광석을 실어나르기 위해 코퍼 강과 노스웨스트 철도를 만들고 컴퍼니 타운으로 케니컷을 세웠습니다. 1911년부터 1938년까지 광산이 최대로 가동될 당시 이 회사는 1억 달러가 넘는 돈을 벌어들였습니다.

컴퍼니 타운에서는 도박과 음주가 금지되기 때문에, 케니컷의 광부들이 ‘술, 여자, 노래’를 즐길 수 있는 근처 맥카시가 급속히 번창했고 술집, 레스토랑, 호텔, 당구장, 상점을 비롯해 홍등가가 맥카시 거리를 점령하기에 이릅니다. 당시 건물들 가운데 상당수가 여전히 사용 중이며, 미국 국가유적으로 등재되었습니다.

여행 정보

랭겔-세인트 엘리아스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은 13,200,000에이커에 이르는 부지와 여러 산맥의 교차지로 미국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입니다. 이 공원에서 랭겔, 추가치, 세인트 엘리아스 산맥이 합류하여 나라에서 가장 높은 16개 봉우리 가운데 9개를 포함한 고산 낙원을 이룹니다.

맥카시는 숙박, 레스토랑, 기본 편의시설과 맥카시-케니컷 역사박물관은 물론 빙하 트레킹과 급류 래프팅에서부터 국립공원 심장부를 가로지르는 비행 관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장비업체도 갖추고 있습니다. 셔틀 밴을 타고 5마일을 올라가면 광산 유적지가 있는 케니컷에 이릅니다. 최근 몇 년간 국립공원 관리국이 광산 건물 대부분을 복원하였고 거대한 제련소, 합숙소, 철도역, 광부 오두막과 발전소를 둘러보는 투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광산을 이루는 흰색 가장자리의 붉은 건물들을 산과 빙하가 둘러싼 웅장한 광경은 카메라 셔터를 누르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광산 유적 근처에서 몇 개의 하이킹 트레일이 갈라지며, 그 가운데 루트 글래시어 트레일은 루트 글래시어로 바로 이어지고 올드 마인 트레일은 구리광석을 트램을 통해 제련소로 실어나르던 유적으로 이어지는 4마일의 험준한 비탈 코스입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Order a Copy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Westmark Hotels
Save 50% on 2nd Night at McKinley Chalet!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