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케나이 시는 여러 면에서 케나이 반도의 심장이며 케나이 강 연어잡이로 인해 주 전역에서 수천 명의 알래스카인들을 불러 들이는 곳입니다.

지역 소개

케나이는 인구 7,000 가량으로 케나이 반도 최대 도시로 케나이 강 하구가 내려다보이는 저지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서쪽으로는 웅장한 알래스카 산맥과 스퍼 산, 일리암나 산, 리다우트 산의 세 활화산이 극적인 장관을 연출합니다.

케나이 강의 연어는 케나이가 알래스카에서 가장 오래된 유럽인 상주 정착지 중 하나인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구 세계와 접촉하기 전 데나이나 아사바스카족은 이 지역에 천 년이 넘는 영구적인 마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741년에 접어들어 러시아인들이 비원주민으로는 처음으로 이곳에 정착했고, 이후 최초의 요새식 무역기지인 포트 세인트 니콜라스를 세우고 알래스카 본토 최초의 러시아정교회도 만들었습니다.

케나이가 현대적 면모를 갖춘 것은 1950년에 들어서면서였고, 더 정확하게는 1957년 케나이 북동쪽 20마일 지점의 스완슨 강 유역에서 알래스카 최초의 유전이 발견될 무렵부터였습니다. 오늘날 알래스카 최대의 석유 인프라 집중 지역은 케나이에서 조금 벗어난 프루도 만 연안 지역입니다. 쿡 만 인근의 15개의 연안 시추정에서 하루 42,000배럴의 원유를 퍼올리고 있습니다. 케나이에서는 석유 생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이는 스포츠낚시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케나이 강도 마찬가지입니다.

여행 정보

관광객들이 케나이를 찾는 이유는 주로 케나이 강 하류 및 초입에서 세계최고등급의 연어를 낚기 위해서입니다. 왕연어, 홍연어(삭아이 연어로도 불림), 은연어(코호), 핑크연어가 서식하여 해마다 여름이면 스포츠낚시꾼들이 이를 잡으로 모여듭니다. 무게가 무려 97파운드나 나가는 세계에서 가장 큰 왕연어도 바로 이 곳에서 잡힌 바 있습니다.

케나이를 찾는 여행객들은 절벽 끝에 자리한 벨루가 고래 관측대에서 연안의 벨루가 고래들을 찾아보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습니다. 케나이 강 하구가 내다보이는 이 관측대에서는 늦봄에서 초여름 무렵 산란기 연어를 잡아먹기 위해 조류를 따라 연근해로 헤엄쳐오는 벨루가 고래들을 볼 수 있습니다. 관측대에서 4블럭 거리에 있는 케나이 관광문화센터는 정보의 보고이면서 케나이 속 러시아 유산의 간직한 명소이기도 합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Train.com
RIDE THE WILDERNESS EXPRESS LUXURY DOME RAILCARS TO DENALI AND SAVE!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