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내륙 지역

칸트쉬나는 드날리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 심장부에 위치한 외딴 정착지입니다.

지역 소개

많은 사람들에게 칸트쉬나는 드날리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 내 궁극적인 숙박지일 것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드날리 공원 천상의 경관에 둘러싸여 알래스카 그 어느 곳보다 자연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드날리로 통하는 유일한 도로 끝에 위치한 칸트쉬나에는 식사와 함께 공원 입구까지 90마일 거리의 교통편을 제공하는 자연친화적인 리조트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는 알래스카에서 사진으로 가장 많이 찍히는 곳 가운데 하나인 20,237피트의 맥킨리 산이 머리 위로 펼쳐지는 장관을 포착할 수도 있습니다.

칸트쉬나 정착지는 1905년 유레카 크릭과 무스 크릭 분기점 근처의 광산 기지로 출발했습니다. 이 지역의 금맥을 찾아 금광개발자들이 구름처럼 몰려 들었지만, 금이 고갈되자 칸트쉬나에 대한 관심도 차츰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칸트쉬나는 레크레이션과 관광철에만 운영됩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Order a Copy

Juneau, Alaska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Postcards From Alaska
FREE Travel App. Share Your Alaskan Adventure.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