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턴어게인 암의 눈 덮인 산과 장관에 둘러싸인 한적하고 유서 깊은 마을 호프는 알래스카 최대 도시 앵커리지에서 차로 2시간이 안 되는 거리이지만 전혀 다른 세상 같은 곳입니다.

지역 소개

호프는 통나무 방갈로와 골드러시 시대 유물의 마을로, 148명의 주민들은 무지개송어를 낚고 사금을 채취하기 좋은 개울이 어디인지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호프는 앵커리지가 세워지기 오래 전에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1895년 식스 마일 크릭에서 금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시애틀에 퍼지면서 알래스카 최초의 골드러시가 일어났고, 1년이 안 되는 기간 동안 3,000여 명이 케나이 반도의 이 작은 지역으로 모여들었습니다. 곧 이 고장은 상점, 호텔, 소셜 홀, 공의회당, 우체국, 술집이 들어서며 상업 중심지로 번성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호황은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1898년 캐나다 유콘에서 유명한 클론다이크 골드러시 소식이 들리자 광부들 대부분이 짐을 싸 클론다이크로 떠난 것입니다. 아직 사용되는 당시 건물 중 하나로 1902년에 세워진 호프 소셜 홀이 있습니다.

여행 정보

호프는 각종 편의시설, 레스토랑,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서 인근 추가치 국유림 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기 위한 기지로 훌륭한 장소입니다. 호프는 리서렉션 패스 트레일 북단에 자리하고 있으며, 39마일에 이르는 이 트레일은 원래 호프의 금광으로 가는 광부들이 만든 길입니다. 그리고 현재 이 길은 배낭여행객과 산악자전거 바이커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 중 한 곳이 되었습니다. 길을 따라서는 장기 여행객들을 위한 공용 방갈로들이 흩어져 있습니다. 식스 마일 크릭의 급류타기도 인기 있습니다. V 등급 급류 지역이 포함되어 있는 이 크릭은 케나이 반도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물길 중 하나입니다.

호프의 과거를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추가치 국유림에서 제공하는 사금 채취 체험 활동에 참가해 보십시오. 이 활동은 사금 채취를 위해 따로 마련된 리서렉션 패스 트레일 인근 20에이커 공용 부지에서 진행됩니다. 별도의 허가가 필요 없으며, 여름에는 노련한 경험자들이 처음 온 사람들에게 사금팬으로 선광하는 법을 알려주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시내 중심에 있는 통나무 건물인 호프-선라이즈 광업 박물관에서 호프의 역사를 살펴볼 수도 있고, 역사에 관심 없는 분들은 바로 사금 채취를 즐길 수 있습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Standard Banner Visit Anchorage 2014 Korea Juneau, Alask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Cruises.com
11 Day Princess Cruisetour w/Upgrades, Onboard Credit, Air & More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