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글레날렌은 알래스카에서 가장 중요한 두 고속도로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하며 미국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인 렝겔-세인트 엘리아스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의 시발점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소개

이 지역은 아트나 부족이 수천 년 동안 살아온 곳이지만 글레날렌 타운은 1940년대 중반 앵커리지를 향해 서쪽으로 뻗는 글렌 하이웨이의 건설 기지로 시작되었습니다. 글레날렌은 글렌 하이웨이가 리차드슨 하이웨이와 만나는 교차점 부근에 위치해, 자동차 여행객들과 인근 국립공원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여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랭겔-세인트 엘리아스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은 미국에서 가장 높은 16대 봉우리 가운데 9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북쪽의 랭겔, 남쪽의 추가치 산맥, 알래스카 만에서 이어지는 세인트 엘리아스 산맥 등 총 3개의 거대 산맥이 만나는 지점이기 때문입니다. 이들 봉우리 대부분이 글레날렌에서 바라다보이며 웅장한 배경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여행 정보

글레날렌은 랭겔-세인트 엘리아스의 관문으로서 가이드, 장비대여업체, 여행사를 두루 갖추고, 세계 정상급의 낚시, 래프팅, 야생동물 관광, 비행 관광, 옛 금광의 비포장도로 운전 여행, 겨울의 스노모빌 투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글레날렌에서 가까운 코퍼 강에서는 낚시꾼들이 모여들어 알래스카 연어 중 가장 맛있다는 코퍼 강 홍연어를 낚습니다.

글레날렌은 매년 1월 코퍼 분지 300 개 썰매경주(홈페이지: www.cb300.com) 기간에 더욱 활기를 띕니다. 이 레이스는 글레날렌에서 출발하여 알래스카에서도 험난하기로 유명한 300마일 코스를 따라 북쪽 서밋 호를 경유한 다음, 동쪽 글레날렌으로 우회하여 톨소너 레이크 리조트에서 종료됩니다. 겨울의 글레날렌은 북극광을 구경할 수 있는 멋진 조망처가 되기도 합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가이드 북 신청

Juneau, Alaska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Alaska Tour & Travel
FREE PARK CONNECTION TRANSPORTATION INCLUDED WITH ANY ALASKA CRUISE BOOKING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