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중심부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구스타부스는 글래시어 베이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시작 지점이며, 예술가와 환상적인 정원, 야생딸기와 놀라운 장관에 자그마한 골프 코스까지 갖춘 매력적인 작은 마을입니다.

지역 소개

빙하의 장관과 다양한 해상 야생동물로 유명한 글래시어 베이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은 수많은 크루즈 여행은 물론 개별 여행객들의 여정에서도 최고의 정점을 이루고 있습니다. 글래시어 베이에 있는 7개의 조수빙하는 산맥에서 흘러 나와 갖가지 모양, 크기, 음영의 푸른 빛 빙산으로 바다에 흩어져 있습니다. 연간 30만 명 이상의 관광객 중에서 90% 이상은 유람선을 타고 도착하며 육지에 상륙하지는 않지만, 개별 여행객들은 인근 구스타부스까지 둘러보는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 정보

바틀렛 코브는 공원의 중심부로 캠프장, 대규모 산장,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서 있으며 공원 내 유일한 하이킹 트레일이 있는 곳입니다. 바틀렛 코브에서 카약을 렌트하거나 40마일 1일 크루즈 투어 보트를 타고 빙하를 구경할 수도 있으며, 공원에서 가이드 동반 하이킹이나 자연주의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메인 부두의 끝자락에 위치한 국립공원 관리국 관광 안내소에서는 오지 탐방 허가를 얻고 정보 구하거나 공원에 관한 다양한 서적이나 지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스타부스는 바틀렛 코브에서 도로로 9마일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개별 여행객들은 제트기나 에어 택시를 이용해서 주노에서 비행기를 타고 오거나 알래스카 마린 하이웨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으로 유명한 모든 지역처럼, 유명한 조각가, 화가, 도예가, 보석 세공가, 목각사는 구스타부스의 자랑입니다. 시내의 갤러리, 스튜디오, 상점에서 이들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낮에는 바닷가를 산책하거나 나군베리 루프 트레일 하이킹, 시내에서 자전거 타기, 페어웨어 산 골프코스에서 라운딩을 해도 좋고, 밤에는 멋진 식사를 제공하는 안락한 고급 산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analyze traffic and customize content on this site.
By clicking OK and using this website you are agreeing to our privacy policy regarding the use of cookies.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