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 깊은 광산 마을 에스터는 페어뱅크스 서쪽 8마일 거리에 위치하며 내륙 알래스카에서 가장 활기찬 고장 중 하나입니다.

지역 소개

에스터는 작은 고장이지만 주민들은 재미있고 다채롭습니다. 이곳은 인근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대학교 교수, 예술가, 작가 등 창조적인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모여 살며 강한 독립심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주민들이 이 고장을 일러 “독립적인 사람들의 에스터 공화국”이라고 할 때는 반은 진심이라고 합니다.

이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산에는 지금도 금광이 있지만 현재 에스터는 예술인 군락으로 더 유명합니다. 갤러리는 물론 회화, 보석, 사진 등으로 특화한 스튜디오도 많이 있으며 여름에는 에스터 커뮤니티 공원에서 주간 에스터 커뮤니티 마켓이 열립니다. 이 야외 마켓에서는 꿀, 의류, 연철 식기, 책, 아트 프린트 등 현지 예술품과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역 역사

에스터는 1906년 에스터 크릭에 금을 캐려는 광부들이 모여들면서 만들어졌습니다. 한때 에스터는 인구 5,000명에 세 개의 호텔과 다섯 개의 술집이 있는 도시로 번성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1936년 페어뱅크스 익스플로레이션 컴퍼니가 대규모 사금 채취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에스터 캠프를 세우면서 다시 활기를 띄게 됩니다. 오늘날 이 캠프는 미국 국가 유적으로 등재되어 복원된 식당과 합숙소가 관광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에스터의 역사적 건물은 대부분 이 시기의 것으로 페어뱅크스 컴퍼니가 세우거나 인근 폭스에서 옮겨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