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공식 휴가 여행 정보

 
Menu

사우스센트럴 지역

에클루트나는 사우스센트럴 알래스카의 앵커리지 광역권 내 위치한 주민 70명의 작은 알래스카 원주민 마을입니다. 마을의 상징인 묘지가 가장 유명하지만 그밖에도 많은 볼 거리가 있습니다.

지역 소개

에클루트나는 앵커리지 광역권에서 가장 오래된 마을 중 하나입니다. 고고학 연구에 의하면 800년이 넘는 역사를 간직하고 있고, 최초의 비원주민 정착자들은 1840년대에 들어서야 이곳에 도착합니다. 이 최초 정착민들은 러시아 정교회 선교사들로서 그들의 영향이 에클루트나 역사공원 묘지를 비롯해 오늘날까지 남아 있습니다. 데나이나 아사바사카족과 러시아 정교회 전통이 혼합된 이 무덤들은 밝게 채색된 정령의 집으로 덮여 있어 사자의 정령에게 쉼터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여행 정보

에클루트나 호 주립 레크레이션장이 자리잡은 레크레이션의 천국답게, 27마일 구간의 하이킹 및 산악자전거 코스와 카약 코스, 캠프장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캠프장에서 두꺼운 바퀴로 된 산악자전거 팻 타이어 바이크와 카약 장비를 대여합니다. 7마일 길이의 에클루트나 호는 추가치 주립공원에서 가장 큰 호수로, 둥둥 떠다니는 빙하와 호 안을 따라 우뚝 선 추가치 산맥의 높은 봉우리들이 알래스카에서도 매우 빼어난 정취를 자아냅니다. 글렌 하이웨이 가까이 썬더버드 폭포가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0.3마일 떨어진 이 폭포에서 1마일 가량 올라가면 전망대가 있어 작은 폭포가 작은 암석 협곡으로 떨어지는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휴가 안내
무료 알래스카 여행 가이드북알래스카 여행 무료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Order a Copy

Visit Anchorage 2014 Korea Standard Banner Juneau, Alaska

나만의 알래스카 뉴스

월별 여행 팁•하이라이트•비용 절감법!

E-메일 

알래스카 갤러리

포토 갤러리야생 동물부터 여유로운 삶의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 속 알래스카 풍경을 감상하세요.

사진 보기

특별한 여행

Baranof Fishing Excursions
Alaska Fishing & Wilderness Dining

알래스카 여행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