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클루트나는 사우스센트럴 알래스카의 앵커리지 광역권 내 위치한 주민 70명의 작은 알래스카 원주민 마을입니다. 마을의 상징인 묘지가 가장 유명하지만 그밖에도 많은 볼 거리가 있습니다.

지역 소개

에클루트나는 앵커리지 광역권에서 가장 오래된 마을 중 하나입니다. 고고학 연구에 의하면 800년이 넘는 역사를 간직하고 있고, 최초의 비원주민 정착자들은 1840년대에 들어서야 이곳에 도착합니다. 이 최초 정착민들은 러시아 정교회 선교사들로서 그들의 영향이 에클루트나 역사공원 묘지를 비롯해 오늘날까지 남아 있습니다. 데나이나 아사바사카족과 러시아 정교회 전통이 혼합된 이 무덤들은 밝게 채색된 정령의 집으로 덮여 있어 사자의 정령에게 쉼터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여행 정보

에클루트나 호 주립 레크레이션장이 자리잡은 레크레이션의 천국답게, 27마일 구간의 하이킹 및 산악자전거 코스와 카약 코스, 캠프장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캠프장에서 두꺼운 바퀴로 된 산악자전거 팻 타이어 바이크와 카약 장비를 대여합니다. 7마일 길이의 에클루트나 호는 추가치 주립공원에서 가장 큰 호수로, 둥둥 떠다니는 빙하와 호 안을 따라 우뚝 선 추가치 산맥의 높은 봉우리들이 알래스카에서도 매우 빼어난 정취를 자아냅니다. 글렌 하이웨이 가까이 썬더버드 폭포가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0.3마일 떨어진 이 폭포에서 1마일 가량 올라가면 전망대가 있어 작은 폭포가 작은 암석 협곡으로 떨어지는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analyze traffic and customize content on this site.
By clicking OK and using this website you are agreeing to our privacy policy regarding the use of cookies.

OK